씨디 잘 받았다.
혜문아~
씨디 봤는데...
감동적이였다.
후배들 얼굴과 이름 외우도록 노력할께.
너무 가끔씩 가니까 외웠던 이름들도 까먹는것같다.
선배라고 보태주는거 없는데,
늘상 연락해주고..
흑흑
다들 고맙구나.
졸업후 경기도에서 5년 보내고,
이제는 시험공부한다고 총관측회도 못 가고..
미안하다.
대학때 언젠가 별빛공간을 만들자던 얘기가 생각난다.
나중에 돈 벌면 진짜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졸업후 6년이 넘었네.
공간없이 이렇게 10년을 같이 해온 모든 선배, 후배들에게 고맙구, 영원히 화이팅이다.
(뒤늦은 감동~으로 목 메고 있슴..)
씨디 봤는데...
감동적이였다.
후배들 얼굴과 이름 외우도록 노력할께.
너무 가끔씩 가니까 외웠던 이름들도 까먹는것같다.
선배라고 보태주는거 없는데,
늘상 연락해주고..
흑흑
다들 고맙구나.
졸업후 경기도에서 5년 보내고,
이제는 시험공부한다고 총관측회도 못 가고..
미안하다.
대학때 언젠가 별빛공간을 만들자던 얘기가 생각난다.
나중에 돈 벌면 진짜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졸업후 6년이 넘었네.
공간없이 이렇게 10년을 같이 해온 모든 선배, 후배들에게 고맙구, 영원히 화이팅이다.
(뒤늦은 감동~으로 목 메고 있슴..)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