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세미나에 갔었죠!

?Girl·2003.06.01. 22:36(수정됨)·7
조금 늦게 도착해보니...정말 많은 분들이 세미나에 열중하고 계셨죠!
(항상 많이 참석한다고 하시더군요! 감탄~^^)
미안해서 살금살금...^^;

보영씨의 세미나였는데...다른 분들의 참여도가 대단하더라구요...보기 좋았어요!
너무 오랜만이라서 모르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처음 인사한 몇분들...솔직히 이름은 다 기억하지 못해요...그래도 얼굴을 기억하니까요~담에 보면 편하게 인사하자구요!^^)

한울에서의 뒤풀이는 변함없는 분위기여서 편안했습니다.
근데...아쉽게도 선약때문에 일찍 자리를 떴네요!
담엔 꼭 끝까지 같이 어울려요~!^^;

애진이 남친은 참 깔끔한 외모에 시원한 미소를 지닌 꽃미남이더군요!

다른 분들도 꽃미남 꽃미녀와 좋은 만남 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을 사랑하고 영화를 사랑하는 girl~!

댓글 7

?내음2003.06.02. 01:09
용걸오빠 잠시나마~방가웠어요~담엔 더 오래오래~선약없이 오세요~ㅋㅋ
?이태근2003.06.02. 01:43
혹시 한울에서 제앞에 앉으셨던분 아닌가요?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Girl2003.06.02. 09:38
성애야 담엔 선약없이 갈게~^^; 태근님...저도 반가웠습니다. 담에 또 뵈여~!^^
?박지은2003.06.02. 11:44
오빠 빨대없이 우유 드려서 죄송해요~^^;; 어케 잘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두 뒷풀이 따라 가고 싶었는데..ㅡㅜ
?이병오2003.06.02. 12:16
걸의 후배사랑~~ ^___________^
?백경2003.06.02. 12:39
아~~ 오빠 얼굴 좀 봤어야하는데.. 요즘 사는게 힘들어서.. ㅋㅋㅋ 담에 뵈여~~
?Girl2003.06.02. 23:25
지은아~내가 사줘야하는데...미안하다...^^; 은정~왤케 바쁜겨? 담엔 얼굴보자구~~~병오형~~~형도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