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세미나에 갔었죠!
조금 늦게 도착해보니...정말 많은 분들이 세미나에 열중하고 계셨죠!
(항상 많이 참석한다고 하시더군요! 감탄~^^)
미안해서 살금살금...^^;
보영씨의 세미나였는데...다른 분들의 참여도가 대단하더라구요...보기 좋았어요!
너무 오랜만이라서 모르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처음 인사한 몇분들...솔직히 이름은 다 기억하지 못해요...그래도 얼굴을 기억하니까요~담에 보면 편하게 인사하자구요!^^)
한울에서의 뒤풀이는 변함없는 분위기여서 편안했습니다.
근데...아쉽게도 선약때문에 일찍 자리를 떴네요!
담엔 꼭 끝까지 같이 어울려요~!^^;
애진이 남친은 참 깔끔한 외모에 시원한 미소를 지닌 꽃미남이더군요!
다른 분들도 꽃미남 꽃미녀와 좋은 만남 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을 사랑하고 영화를 사랑하는 girl~!
(항상 많이 참석한다고 하시더군요! 감탄~^^)
미안해서 살금살금...^^;
보영씨의 세미나였는데...다른 분들의 참여도가 대단하더라구요...보기 좋았어요!
너무 오랜만이라서 모르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처음 인사한 몇분들...솔직히 이름은 다 기억하지 못해요...그래도 얼굴을 기억하니까요~담에 보면 편하게 인사하자구요!^^)
한울에서의 뒤풀이는 변함없는 분위기여서 편안했습니다.
근데...아쉽게도 선약때문에 일찍 자리를 떴네요!
담엔 꼭 끝까지 같이 어울려요~!^^;
애진이 남친은 참 깔끔한 외모에 시원한 미소를 지닌 꽃미남이더군요!
다른 분들도 꽃미남 꽃미녀와 좋은 만남 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을 사랑하고 영화를 사랑하는 girl~!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