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눔의 날씨~
날씨 너무 좋네요~ 집에서 보기에는...(엑~ 말줄임표 썼다 애지니한테 혼날라~~ㅋㅋ)
오늘은 아침수업이 휴강되서 세시에 학교를 간답니다~
늦게늦게 일어나서 머리감고 컴터 켰어요~
그냥 딱히 할말은 없는데 글올린지 오래된거 같아서 써보는 중입니당~~ ^^
음.. 음... 음.. 음... 할말이 없네요~~ㅋ ㅑㅋ ㅑ
아참참~~!! 벌써부터 셤 시작하신 분들 있으시던데~~ 열씨미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전 담주부터 시작이랍니다~ 다른분들도 대부분 그러시지 않나요?
이번 기말고사도 3주동안 셤봅니다.. 예상하기론 이번엔 그다지 빡쎄지 않을거 같은뎅...
암튼 암튼.. 다들 열씨미 하세용~ 할말이 없군~~~~~~~~~~~그럼 이만~
아항~ 날씨 좋다~~ ^^
오늘은 아침수업이 휴강되서 세시에 학교를 간답니다~
늦게늦게 일어나서 머리감고 컴터 켰어요~
그냥 딱히 할말은 없는데 글올린지 오래된거 같아서 써보는 중입니당~~ ^^
음.. 음... 음.. 음... 할말이 없네요~~ㅋ ㅑㅋ ㅑ
아참참~~!! 벌써부터 셤 시작하신 분들 있으시던데~~ 열씨미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전 담주부터 시작이랍니다~ 다른분들도 대부분 그러시지 않나요?
이번 기말고사도 3주동안 셤봅니다.. 예상하기론 이번엔 그다지 빡쎄지 않을거 같은뎅...
암튼 암튼.. 다들 열씨미 하세용~ 할말이 없군~~~~~~~~~~~그럼 이만~
아항~ 날씨 좋다~~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