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눔의 날씨~

?박지은·2003.06.02. 11:51(수정됨)·4
날씨 너무 좋네요~ 집에서 보기에는...(엑~ 말줄임표 썼다 애지니한테 혼날라~~ㅋㅋ)
오늘은 아침수업이 휴강되서 세시에 학교를 간답니다~
늦게늦게 일어나서 머리감고 컴터 켰어요~
그냥 딱히 할말은 없는데 글올린지 오래된거 같아서 써보는 중입니당~~ ^^
음.. 음... 음.. 음... 할말이 없네요~~ㅋ ㅑㅋ ㅑ
아참참~~!! 벌써부터 셤 시작하신 분들 있으시던데~~ 열씨미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전 담주부터 시작이랍니다~ 다른분들도 대부분 그러시지 않나요?
이번 기말고사도 3주동안 셤봅니다.. 예상하기론 이번엔 그다지 빡쎄지 않을거 같은뎅...
암튼 암튼.. 다들 열씨미 하세용~ 할말이 없군~~~~~~~~~~~그럼 이만~
아항~ 날씨 좋다~~ ^^

댓글 4

?2003.06.02. 13:52
어흥 졸려~~~
?vampire2003.06.02. 14:51
공강이라두 학교나가셔서 후배들한테 사랑을 주세여 ㅋㅋ
?적월2003.06.03. 13:29
별로.;;나도 말줄임표 많이 써.--;;;;;;;
?Vampire2003.06.04. 00:55
누나~~ 저 담주일요일이나..툐요일.. 14.15 일쯤 옷사는데 따라가주심 안되나여.. 옷같은거 잘못골라서여... 홍빈이형이 20까지 셤기간이라서여;; 장소는 동대문 밀리오레나 amp라던가.. 거기 가면 옷많다고해서..아님..동대문이나...몰겟어여;; 시간조금 내주실수 잇나여;; 밥은 사드릴께여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