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6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연극 <수레바퀴>
-6월 17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김동수플레이하우스 ---> 한 명 가능합니다~~!! ^^*
<블리트>시사회
-6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서대문역(8번출구) 드림시네마 --->우선은 한사람 가능..^^*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연극 <수레바퀴>
-6월 17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김동수플레이하우스 ---> 한 명 가능합니다~~!! ^^*
<블리트>시사회
-6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서대문역(8번출구) 드림시네마 --->우선은 한사람 가능..^^*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