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6

?짝주·2003.06.13. 15:43(수정됨)·2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연극 <수레바퀴>
-6월 17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김동수플레이하우스  ---> 한 명 가능합니다~~!! ^^*

<블리트>시사회
-6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서대문역(8번출구) 드림시네마 --->우선은 한사람 가능..^^*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2

?백경2003.06.13. 21:46
저여!!! 요즘 시간 많아 ^^ 다른 사람 없음 나 볼래..
?짝주2003.06.14. 03:25
은정아~! 수레바퀴 같이 보자~~!!! 집에까지 같이 오겠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