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더위.

?적월·2003.08.21. 15:11(수정됨)·1
늦더위라는 표현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제 오늘 날씨가 참 덥네요.
푹푹 찌는듯한 느낌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비도 내린거 같던데
그래서 더 찌는건지...

밤늦도록 잠을 못자서
얼굴이 퉁퉁 부었어요.ㅠ.ㅠ
왜이렇게 잠이 안오는지..
밤새 책 읽다 바느질하다
시간 다 보낸답니다.
얼른 바른 생활을 찾아야할터인데..

이런 더위에도 감기는 찾아오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이번 세미나 주제가 외계인이라죠?
오랜만에 희주 얼굴도 볼수 있을듯.
안그래도 오늘 아침에
월드뉴스에서 외계인에 대한게 나오던데
기대 만빵중이랍니다.>.<
그럼 다들 세미나때 뵈요~!!

댓글 1

?이광규2003.08.21. 23:18
덥더라...아주 짜쯩나게 더웠어...어젠 짜증나게 더워서...2시쯤..일찍 퇴근해버렸는데...오늘이 더 ......더운게야..-- 이틀연속 조기퇴근 하기도 뭐하고 해서 참으라 죽을뻔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