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경...드뎌..맘이 한쪽으로 기울기 시작합니다..

?중원·2003.10.25. 06:08(수정됨)·1
요즘 계속 알아보고 있는중인데..
슬슬 가닥이 잡혀가기 시작합니다...
결국은..처음 추천을 받았던...
트러스식 12.5인치 돕소니안쪽으로 가고 있네요...
예산은 생각보다 더 뛸듯 합니다..
아마도 400 가까이 잡아야 하지 않을까..ㅡ,.ㅡ;;
좀더 알아본뒤...회사와 제품명이 정해지면..
싸고 효율적으로 구매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봐야 겠슴다..
오늘...어머니와 전화통화를 했슴다..
머..안부도 묻고...대략...엠피쓰리와 망경 이야기도 했죠..
결국.,,암묵적인 동의를 하시더군요..
ㅋㅋ...초등학교때부터...씀씀이에 대해선...두터운 신임을 받은터라..
항상 용돈을 주실때도 제가 달라는것보다 더 주시려고 하시는 편이져..-.-;;
머 어차피..엠피쓰리나..망경은..거의 제돈으로 사게 되겠지만..
제가 완전 독립한 상태가 아니라서..액수가 십만단위 넘어가면..항상 동의를 구하는 편입니다..ㅡ,.ㅡ;;;
어머니와 저는..거의 서로 갖고 있는 재산을 공개하는 편이라..ㅋㅋ
망경 살때...약간의 지원이라도 받아볼까..ㅡ,.ㅡ^
흠냐리..흠냐리;;;

댓글 1

?별바라기2003.10.25. 11:02
망원경 구입하시면~! 번개 많이 때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