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5일 세미나후기★☆

?의진·2003.10.26. 00:14(수정됨)·8
오늘은 혜문이형의 별자리 세미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별자리에대해 꼭 빨리 배워야하기에

굉장히 배우고싶은부분였는데 사정으로 세미나에 늦게갔습니다. ;; 그래도 겨울철 별자리는 들을수있었죠

미연이 진영이 근태 성은이 주희 은석이형 상현이형 운기형 헤문이형 성애누나 보영이누나  이렇게

세미나를 듣고계셨어요..

ㅋㅋ 음;;;;   좀  허접한대답을 제가 많이하느라;; 많이 부끄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그~~~~~~~~래도!!    저 이몸  제1회 이론부장배 퀴즈대회에서 MVP했답니다1! 으하하하하하하하ㅏ

찍킹의 달인 -_-v   음; 1회 우승자인만큼  소정의상품이. 기대기대 --;;;;;;; ㅋㅋ 농~~~담입니다.]

세미나가 끝날무렵 바쁜와중에도 정택이형과 철곤이형이 오셨구요~

암튼~ 세미나가 끝나고 예약된 피자헉으로 갔습니다. 길범이형이 Ra관앞에 계셔서 같이 이동했죠~

와~~ 배가 상당히 고팠는데 많이먹었어요..ㅋㅋ

힘이 살짝 나더라구요.. ㅎㅎ  음~ 그때 짝주누나께서 오셨구요.. 아하하

그리구 노래방으로 갔습니다~  혜문이 형이 가시고  노래를 부르는데  보영누나의 마지막 히트송

꼬마자동차 붕붕이.. --;;  아주 어릴적 동심의세계로..     이동........

아수크림을 먹으러갔죠~ 예전에 간곳인데.. 이름은 또 기억이 안나네요 --;;  암튼 아스크림 돌려가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아~~~ 그렇게 또 잼는 대화들을 하다가..  해산했습니다.

음.. 제가 적도의세트 그건가요?  암튼 그거;;  오....상당히 오래들으니..   압박이 심한데요.. ㅋㅋㅋ;;;;;;

암튼..   담주에 관측회모임장소에 들고 인사드리러 가겠습니다..  날씨가 또 밤되니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       좋은꿈들 꾸세요..

p.s 음..   미연이 진영이    180cm에 쫌 안되는 나의 키로 더이상 시비걸지마.. ㅎㅎㅎㅎㅎㅎ(음 이건;쫌 과하나..ㅋㅋ)
암튼 제발 내말을 믿어;;;;;

참참 영선누나가 디자인한 그 바지 정택이형 입고오셨는데  굉장히 잘어울렸어요~~ ㅎㅎ  음 역시 모델재낀

사람이 더욱.. ㅋㅋㅋ

댓글 8

?별바라기2003.10.26. 00:42
ㅋㅋㅋ 들고 다니면서 운동해~! ㅎㅎ 앞으로는 많이 들게 될꺼야~!
?李 근태2003.10.26. 00:48
] 의진아. 너도 신검 받으거 가지고 나와! 거기에 너의키 진짜 180쫌 안되면, 미연이랑 진영이가 믿을꺼야.!! ㅋㅋ
?의진2003.10.26. 00:54
나 신검종이 없어졌어 대신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에 나와있긴한데 -_-;; 키 175맞는데 왜 안믿지? --;; 흠흠 어릴때도아니고 키에 얽매여서 고집부리는 내모습이 참 .............장하군 ㅋㅋㅋ
?보영씨2003.10.26. 01:02
노래방에 첨부터 있어야 했어... 의진이도 그렇고.. 은석오빠도 그렇고... 다들.. 가수야..--;
?이미연2003.10.26. 01:26
피자헉. 헉헉..ㅎㅎ부지런한걸, 의진?! 벌써 후기씩이나 남기고.. 오오..키는.. 뭔가.. 언젠가 내 눈앞에서 재어보자고.--;;;;; 정택선배 바지 뭔가 예쁘다 했더니 영선선배의 작품?!! 오오오... 멋진걸요!! 암튼.. 이번세미나도 잘 배우고 왔습니다요~ ~~
?은석2003.10.26. 02:21
간만의 세미나에 더 간만의 뒷풀이 왜 토욜마다 것도 5시에만 시험인지.... 오늘 첨 뵌분들 인사도 제대로 못했지만 방가웠구요~~ 특히 짝주누님은 이미지랑 마니 틀려서리 카오스에 좀 빠진...ㅋㅋㅋ 그럼 다들 관측회때 봐요~~~ 글구.....노래 잘 부른다는 소린 여기와서 첨듣는다는.....ㅠㅠ
?미희2003.10.26. 11:51
와~ 정택이 그 바지 입고 왔어? ㅋㅋ 안보는게 나았을까...어땠나..ㅋㅋ
?2003.10.26. 19:30
의진 노래 좋았어. 다음에는 너바나 노래 시켜봐야지.. 우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