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요즘..
집 컴터는 말썽이구..
병원은.. 맨날.. 일찍가서..
야근이나 하구.. 하니..
아주.. 폐인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난.. 총관측회 후발인데..
시간이 좀 애매할듯 싶다.. ㅡㅡ;
병원이 2시에 끝나서..
청량리가면.. 4시가 될듯.. 이런..
젠장젠장..
암튼.. 알아서 어떻게든 갈께~~~^^
집 컴터는 말썽이구..
병원은.. 맨날.. 일찍가서..
야근이나 하구.. 하니..
아주.. 폐인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난.. 총관측회 후발인데..
시간이 좀 애매할듯 싶다.. ㅡㅡ;
병원이 2시에 끝나서..
청량리가면.. 4시가 될듯.. 이런..
젠장젠장..
암튼.. 알아서 어떻게든 갈께~~~^^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