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백경·2003.05.05. 11:24(수정됨)·2
요즘..
집 컴터는 말썽이구..
병원은.. 맨날.. 일찍가서..
야근이나 하구.. 하니..
아주.. 폐인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난.. 총관측회 후발인데..
시간이 좀 애매할듯 싶다.. ㅡㅡ;
병원이 2시에 끝나서..
청량리가면.. 4시가 될듯.. 이런..
젠장젠장..
암튼.. 알아서 어떻게든 갈께~~~^^

댓글 2

?미희2003.05.05. 16:33
언니 기차 좌석 4시대의 무궁화호는 입석만 남아있구, 5시대의 통일호는 입석이고 좌석이고 하나도 없거덩~, 서서오기 무리면~동서울서 버스를 타거나 하는 쪽이 나을것 같은데~
?이정근2003.05.05. 23:38
열심히 살아랑..ㅋㅋㅋ 나두 총관측회 가고 시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