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부장입니다-
회지 관련한 공지입니다.
추석직전에 첫번째 회지를 완성하였습니다!!
한참 전부터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생각하다가, 마지막까지 몇번이고 수정하고 추가하고..ㅋㅋ
항상 첫번째에는 애정이 가기 마련인것이 겠지요^^
그렇게 열심히 준비하였는데,,
미처 메일을 보내드리지 못하고, 게시판에는 아직 올리는 법을 잘 몰라서...ㅠㅜ
변명이 될 것 같아, 글을 쓸까, 말까, 하다가,
혹시라두! 저의 첫번째 회지를 기다려주시는 분(?ㅋㅋ)을 위해 공지글을 올립니다!!
추석이 끝나고, 집에 올라가자 마자,
메일을 보내드리고, 회지게시판에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늦어진 것에 다시한번 죄송스럽단 말 드리구요~
담번부터는 꼬박꼬박 마감일 맞추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동기님들, 선배님들 너그러이 봐 주십시오~!!!!!><><ㅎㅎ
추석직전에 첫번째 회지를 완성하였습니다!!
한참 전부터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생각하다가, 마지막까지 몇번이고 수정하고 추가하고..ㅋㅋ
항상 첫번째에는 애정이 가기 마련인것이 겠지요^^
그렇게 열심히 준비하였는데,,
미처 메일을 보내드리지 못하고, 게시판에는 아직 올리는 법을 잘 몰라서...ㅠㅜ
변명이 될 것 같아, 글을 쓸까, 말까, 하다가,
혹시라두! 저의 첫번째 회지를 기다려주시는 분(?ㅋㅋ)을 위해 공지글을 올립니다!!
추석이 끝나고, 집에 올라가자 마자,
메일을 보내드리고, 회지게시판에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늦어진 것에 다시한번 죄송스럽단 말 드리구요~
담번부터는 꼬박꼬박 마감일 맞추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동기님들, 선배님들 너그러이 봐 주십시오~!!!!!><><ㅎㅎ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