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부장입니다-

?09보연·2009.10.04. 00:13(수정됨)·16
회지 관련한 공지입니다.

추석직전에 첫번째 회지를 완성하였습니다!!
한참 전부터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생각하다가, 마지막까지 몇번이고 수정하고 추가하고..ㅋㅋ

항상 첫번째에는 애정이 가기 마련인것이 겠지요^^

그렇게 열심히 준비하였는데,,
미처 메일을 보내드리지 못하고, 게시판에는 아직 올리는 법을 잘 몰라서...ㅠㅜ

변명이 될 것 같아, 글을 쓸까, 말까, 하다가,
혹시라두! 저의 첫번째 회지를 기다려주시는 분(?ㅋㅋ)을 위해 공지글을 올립니다!!

추석이 끝나고, 집에 올라가자 마자,
메일을 보내드리고, 회지게시판에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늦어진 것에 다시한번 죄송스럽단 말 드리구요~

담번부터는 꼬박꼬박 마감일 맞추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동기님들, 선배님들 너그러이 봐 주십시오~!!!!!><><ㅎㅎ

댓글 16

2009.10.04. 00:21
개봉박두?
?09지환2009.10.04. 16:08
수고했어~ㅋㅋ
?04일권2009.10.04. 19:13
히힛.. 괜찮아괜찮아~~
?99재빈2009.10.04. 21:52
^^..귀여버
2009.10.05. 09:44
처음이라 부담감이 컷던 탓이겠지! 다음부터 잘 하면 됩니다...회지가 기대가 됩니다.^^ 수고했어요!
2009.10.05. 11:35
회지 잘 봤습니다- ㅋㅋ 뭔가 새로움이 듬뿍- 묻어나오는- 수고했어요-
?04재훈2009.10.05. 13:02
보연아 잘봤어~^^
?99재빈2009.10.05. 13:38
잘 읽었으요^^ 긋샷
?09두레정2009.10.05. 18:25
와ㅋㅋㅋ봉니대박!!ㅋㅋㅋ
?05승배2009.10.05. 19:30
봉니는 뭐야 술레술주술보 아니였어 ? ㅋㅋ
?손지현2009.10.05. 22:49
내가 제일 첨 읽었다 ㅋㅋㅋㅋ 잘봤어 수고했어.^^
2009.10.05. 22:56
회지마지막장에오타있어요~라고 민규가전해주래요
?09김민규2009.10.06. 00:31
수고 ㅋㅋ 잘했당ㅋㅋㅋㅋ
?JINNY(99지인)2009.10.06. 14:18
회지 못받았는데 다시 보내주세요~~ jinny724 네이트
?종인2009.10.06. 14:52
mail로는 안보여서 게시판에서 보니까 보이던데^^ 잘봤어~
?09보연2009.10.06. 18:06
첨부파일로 보냈더니, 일부 열리지 않는다는 분들이 계시네요..ㅜ 다음번 부터는 '링크'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지인선배님께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안그래도 한 10통 정도가 return돼어 돌아왔습니다ㅠㅜ 메일주소들을 확인해봐야겠군요--;;;; 모두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