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측회 파이널임팩트공지ㅋ

?08성범·2009.11.16. 16:16(수정됨)·33
11월 관측회 공지사항입니다

S)  11월 정기관측회 공지사항            


T)  날짜  ⇒  11월 21~22일(토.일)

A)  장소  ⇒  용문사 청용민박

R)  모이는 장소  ⇒  청량리역 분수대앞

R)  모이는 시간  ⇒  11:00(AM)

Y)  준비물  ⇒  별빛 바람막이 or 방한복, 성도, 핸드북, ※쌀1~2인분, 세면도구, 필기도구, 간식,
                     회비!!, 추위를 막을 도구들(담요, 횟불, 석탄 등등), 카메라, 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등등

L)  회비  ⇒  20000$....

I)   참가명단(존칭생략..캬캬캬)

G) 현재까지 관측부장을 통해서 확정된 참가자 명단

05유은철(최고대빵이심..아마 맛있는 간식쏘실거임)
07전예영 정성재
08유성범
09김남주 정두레 김민규 나민지 박철완 유영린 윤지환 이자영 정대복 정원우 최은혜  [현재까지 총 15명]




H) 확정된 명단외에 오시고자 하는 분들은 자가용이용이나 기차를 이용하셔서 오셔야합니다.

T) 우리 선배님들께서 함께 해주시면 주실수록 우리는 더더욱 신납니다. 특히 이번 관측회는 모든 장비를 현장 배치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ps.지금 참가자명단중에서 갑자기 일생겼다고 하는 사람은.. 저와 외교적 최후의 수단을 써보자는 거지요.


ps2. 변동사항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보다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다보니 일정을 조절하게 되었습니다. 허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더 밝은 별빛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을 먼저 생각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3

?09대복2009.11.16. 21:35
아싸 첫코 ㅋㅋ
?09대복2009.11.16. 21:36
이것이 파이널 임팩트 공지군요 ㅋㅋ
?09대복2009.11.16. 21:36
근데 가는데 몇시간이나 걸리나용?
?04일권2009.11.16. 23:30
문병덕 이자영은 누구징 ㅡㅡ;
2009.11.16. 23:32
저가면안됩니까?...............늦어서죄송합니다 ㅠ
?08성범2009.11.16. 23:35
어서 오렴 참가자로 알고있을게
?08성범2009.11.16. 23:37
병덕이는 제친구인데 새로 왔어요ㅋ
?09대복2009.11.17. 09:36
우왕 ㅋㅋ 처롸니 간다 ㅋㅋ
?09대복2009.11.17. 09:37
근데 공지가 어제랑 좀 달라졌네요??ㅋ
2009.11.17. 19:51
오우 감사합니다........ㅋㅋ
2009.11.17. 19:51
아 그런데 11시에 전부다 모여서 장을 다같이 보나요??;;
?09대복2009.11.17. 20:35
ㅋㅋㅋ 장은 청량리 롯데백화점에서 보나요?ㅋㅋ
?99재빈2009.11.17. 23:05
새내기들로 인한 왁자지껄.....부럽네요...ㅎㅎㅎ 근데 등록금 내기도 빠듯할텐데...회비가 20000$ 면 많이 비싼거 아닌가용ㅇㅇㅇ 1$=1154원이니깐....1154*20000=23,080,000......ㅡㅡㅋ..(썰렁....)
?09남쥬르2009.11.18. 00:26
에구구구 궁금한게 참 많은 09 ㅋㅋㅋㅋㅋ 음 장은 보다 싼 곳에서 임원진들이 먼저 볼거구요~ 11시까지 걍 자기 물품?!과 "별빛물품" 들을 들고 모이시면 됩니다~ 가는데 기차시간과 중간의 보도시간, 버스시간, 중간텀 등이 있어서 한 3시간안팎이 되지 않을까 예상되지만 무거운 장비 동반으로..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겠죠.. (별빛인들의 힘에 따라 달라질수도 ㅋㅋㅋㅋㅋ) 지난 관측회처럼 몸은 좀 힘드시겠지만 보다 즐거운 관측회가 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ㅎㅎ홍홍
2009.11.18. 00:33
내가볼때 저번관측회보다 더힘들거같은데...
2009.11.18. 00:34
텐트라도 걸리면 ㅈㅈ
?09대복2009.11.18. 00:35
아흐흐
?09대복2009.11.18. 23:01
세면도구 꼭 가져가야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남쥬르2009.11.19. 01:59
뭐 안씻을거면 안가져와도 됩니당.
?09김민규2009.11.19. 09:35
관측부장을 존경하는 마음은 어디에 가면 살 수 있어요?
?손지현2009.11.19. 17:26
안팔아. 팔지도 사지도 맙시다.
?08성범2009.11.19. 19:05
지현이는 못온다고 했으면서 지금 이러기임?!
?08성범2009.11.19. 19:09
대복이 안씻을거면 텐트에서 자는거 당첨~ㅋㅋ
?09대복2009.11.19. 21:34
오노노노....저 깨끗하게 씻을테니까 안에서 재워주세요 ㅠㅠ
?09대복2009.11.19. 21:35
냐하하 관측회빨리가고싶다 ㅋㅋ 완전기대중입니다 ㅋㅋ
?이미연2009.11.19. 21:39
얼굴한번도 못뵌 회장님. 03도 반겨주시나요?
?08성범2009.11.19. 22:40
헉! 전 관측부장입니다만 제가 환영해드리면 안될까요?ㅋㅋㅋ
?09문병덕2009.11.19. 22:49
11시에 얼굴만 비추도록 하겠습니다~
?09대복2009.11.19. 23:01
ㅋㅋ 얼굴만 비추는건 뭐지 ㅋㅋㅋ
?09남쥬르2009.11.20. 01:19
어우어우어우 03선배님 ㅋㅋ 당근~환영입니다 ㅋㅋㅋ 09가 아무리 득실득실거려도 ㅋㅋㅋㅋㅋ 저희는 언제나 선배님들의 방문을 기다료요 ㅜㅜㅜ
?정둘2009.11.20. 01:33
조은혜 몽미...최은혜입니다...................
?09남쥬르2009.11.20. 01:40
ㅋㅋㅋ 금새 바꾸셨네 ㅋㅋ 은혜양도 좀 글좀쓰지 ㅋㅋㅋㅋ ~
?08성범2009.11.20. 01:41
흐엉..나 이거 전에 주소록보고 한건데..미안해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