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송년회 공지***

?09남쥬르·2009.11.24. 23:57(수정됨)·11
일단 송년회 공지가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2009 별빛 송년회 날짜는
**12월 19일 토요일 PM 6 입니다**

세미나는 변함없이 4시에 있을 예정이고
세미나 장소는 추후에 이론부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송년회는 세미나 끝난 후 신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 내로 정확한 장소 공지를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송년회만 참석하시는 OB선배님들께서는 이 곳으로 바로 오셔서 연락 주시면 됩니다.
(회장 김남주 010 6204 3408 )

★올해도 어김없이 10000원 상당의 선물 교환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추후 자세한 송년회 공지 & 발송될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OB분들께는 현재 연락을 돌리고 있으니 연락을 받으시면 그때 참석가능여부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YB분들은 참가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1

?손지현2009.11.25. 00:00
참가 ^ㅡ^
2009.11.25. 00:36
참가해요~
?09김민규2009.11.25. 18:19
저두 참가해요~
?05승배2009.11.25. 19:45
정회원은 모두 참가해야 합니다
?09대복2009.11.25. 22:44
죄송합니다 ㅠ 저는 못갈듯해요...ㅠㅠㅠ
?09보연2009.11.26. 00:08
참가 참가^^ -> 꺄아>< 그&#46472; 방학이라구!!!!!!!!
?종인2009.11.26. 02:34
가야죠^^
?09워누2009.11.26. 03:53
참가합니당:)
?99재빈2009.11.27. 01:14
날짜,시간..긋샷.....12/19 2PM 상암월드컵경기장 99박소은 결혼식! OB들은 그 결혼식 끝나고 가면 되겠다.(←희망사항)쿠쿠쿠.
?00송이2009.12.09. 13:08
소은언니 결혼식이 월드컵경기장이었네요. 결혼식이랑 송년회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02애진2009.12.14. 14:17
저도 참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