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송년회 공지***
일단 송년회 공지가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2009 별빛 송년회 날짜는
**12월 19일 토요일 PM 6 입니다**
세미나는 변함없이 4시에 있을 예정이고
세미나 장소는 추후에 이론부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송년회는 세미나 끝난 후 신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 내로 정확한 장소 공지를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송년회만 참석하시는 OB선배님들께서는 이 곳으로 바로 오셔서 연락 주시면 됩니다.
(회장 김남주 010 6204 3408 )
★올해도 어김없이 10000원 상당의 선물 교환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추후 자세한 송년회 공지 & 발송될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OB분들께는 현재 연락을 돌리고 있으니 연락을 받으시면 그때 참석가능여부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YB분들은 참가 댓글 달아주세요^^
★2009 별빛 송년회 날짜는
**12월 19일 토요일 PM 6 입니다**
세미나는 변함없이 4시에 있을 예정이고
세미나 장소는 추후에 이론부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송년회는 세미나 끝난 후 신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 내로 정확한 장소 공지를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송년회만 참석하시는 OB선배님들께서는 이 곳으로 바로 오셔서 연락 주시면 됩니다.
(회장 김남주 010 6204 3408 )
★올해도 어김없이 10000원 상당의 선물 교환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추후 자세한 송년회 공지 & 발송될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OB분들께는 현재 연락을 돌리고 있으니 연락을 받으시면 그때 참석가능여부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YB분들은 참가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