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관 세미 파이널 공지!(5/6일 글) 선후발확인

?쥬르 jour·2010.05.06. 17:57(수정됨)·23
★ 일시 : 5월 15일 토요일
★ 시간 : 12시 10분 청량리역! 분수대 (다들 아시죠?)
★ 장소 : 리틀강촌(청량리역출발-강촌역하차-보도8분거리)
www.littlegangchon.com/introduction/index02.htm <-단체룸 연락처:0103공553375

★ 회비 :*********************************************************************
이번 회비는 당일 있을 총무의 혼란 및 예산확보를 위해 먼저 계좌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미납자는 이번 주 토요일까지 입금바랍니다)
계좌 입금 후 댓글로 확인해주세용^^
**농협 356 0272 3818 63 김민규 앞  

**선발 2만 5천원 후발 22000원
[정회원분들은 10년도 회비도 걷습니다!! 총관 회비와 10년도 회비를 함께 내주시면 감사해요^^]

★준비물 : ★★★쌀2끼분 + 세면도구+ 설레는 마음과 에너지


★오시는길 (강촌역 보도8분)
▶ 승용차로 오시는길
A
서울-올림픽대로(구리, 춘천방면)-강동대교-구리T.G-경춘가도46번국도-강촌검문소
-강촌이정표(송곡대학방면)우회전-강촌랜드(약400M)지나 우측 리틀강촌펜션도착
B
서울-올림픽대로-미사리방면-팔당대교-양평(청평방면)-경춘가도46번국도-가평
-강촌검문소-강촌이정표(송곡대학방면)우회전-강촌랜드(약400M)지나 우측 리틀강촌펜션도착

▶ 기차이용시
청량리역->강촌역하차->보도 8분

▶ 시외버스이용시
서울-2호선 강변역-동서울터미널(춘천행)-강촌하차
서울-7호선 상봉역-상봉터미널(춘천행)-강촌하차
인천-수원-시외버스터미널(춘천행)-강촌하차


확정된 참가자 (총 50명) (선후발 수정이나 잘못된 부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발대*********************(23명)
93이병오
00허부강
02이주현 박운기
04안종인 김민희 박은선
05김은주 송효선 이세호
07김민지  정성재 전예영
08유성범 권기표
09김민규  이보연  김남주  유영린 정원우  문병덕
10우상한

***후발대***********************(27명)
88심재철
93이병렬
95황수진 김용걸
97이민호
98이광규
99김지인 이재빈
00송  강  이정근
01박미희
02박보영+1 박성애 임정택 변애진 박지은 김철곤 정나리
03이미연 김준호
04임재훈
05신민정 유은철 구지혜
09정대복 윤지환

***불확실or부재*************************************
이 글을 보신 불확실 분들은 저 회장에게 선발 기차 이용할지 안할지 연락주세요!
02임정택 - 불확실
00윤종완  05현수린 -부재


****************************************************************************************
1.기차표 인원 문제로 더이상 선발대 신청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후발대로 오셔도 강촌역에서 내려서 보도 8분이면 숙소 도착하니
후발대는 마음껏 더 오셔도 됩니다!

2.총관 준비 재정확보를 위해 이번주 토요일까지 위의 계좌로 회비 입금 바랍니다!

3.총관 일정은 다음주중 총 파이널 공지에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모습으로 총관때 뵈용!

댓글 23

2010.05.06. 18:18
00허부강은 선발입니다-
?93병렬2010.05.06. 19:13
준비물도 있네... 헐... 쌀 안가져가면 밥 안주나?
?07형준2010.05.06. 20:02
사정상 불참입니다. ㅠㅠ수정해주세요.
?쥬르 jour2010.05.06. 20:18
ㅎㅎ 쌀 가져오시면 ㅋㅋ 더 많이 드릴께요 ㅋㅋㅋㅋ 수정했습니다!
?07이동희2010.05.06. 23:18
가족행사 있어서 사정상 불참입니다. 죄송합니다.ㅠ 수정부탁드릴게요...
?07상민2010.05.06. 23:18
저 못갈 것 같습니다 늦게 말해서 죄송해요///ㅠㅠ
?03 이수경2010.05.10. 01:47
아... 나도....... 일이 생겼어요..ㅡ.ㅜ; 정말 너무 미안합니다;;
?05세호2010.05.10. 19:49
회비랑 입금했습니다.
?02철곤2010.05.10. 19:57
총관날 결혼식을 참석할 일이 생겨서.. 선발에서 후발로 바꾸어야 할거 같은데요.. 누구한테 연락해야 하나요?? 회장? 총무?
?쥬르 jour2010.05.11. 00:09
--------------------------------여기까지 수정했씁니다 ㅋㅋ
?내음(성애02)2010.05.11. 00:53
02학번 이철곤 --> 김철곤이에요~ㅎㅎㅎ (방금 입금완료)
?02보영2010.05.11. 09:35
안녕하세요 박보영 +1 추가가능 할까요^^ 입금할께요. 늦었지만..;; 당일에 제가 까먹을것 같아서; 입금 늦었지만. 받아주세요~ 호홋.
?04문희2010.05.11. 11:08
당일 정말 죽을만큼 큰일만 없다면 후발로 문희선+1 갑니다!! 확실해지면 금요일날 입금할게요^^ 호선아..... 가자!! 캬하하하하하하!!
?02애진2010.05.12. 11:38
+1명 없습니다~혼자 가요^^ 아 그리고 저도 오늘 바로 입금할께요. 요새 워낙 정신이 없어놔서;;공지 지금 봤네요.
?05은주2010.05.12. 14:47
05학번 김은주 입금했어요.
?04은선2010.05.12. 20:51
선발이요~
?04민희2010.05.12. 23:28
저두ㅎㅎ선발로 참석해요~ㅎㅎㅎㅎ 토요일에 뵈요ㅎㅎ
?03준호2010.05.13. 02:43
이런 죄송합니다 공지를 늦게 새벽에나봐 봤군요 일단 입금 시켰습니다. 저 후발로 갑니다. 후발로 간다는거 늦게 알려드려 죄송하네요 ~
?나리꽃2010.05.13. 10:48
저 선발 못가고 후발로 가능합니다. 입금못해 미안해요 오늘 입금할께요
?08권기표2010.05.13. 13:04
선발 입금햇습니다 저 그런데 전 08학번입니다.
?02보영2010.05.13. 13:15
02 박보영+1/ 변애진 총 3명 입금 완료 하였습니다^^
?00병욱2010.05.13. 21:24
후발이요~ 입금했습니다.^^
?00부강2010.05.14. 01:08
어.. 나 후발로 간다했는데 선발로 되어 있네.. 저 후발 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