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일정과 MT 공지!

?쥬르 jour·2010.07.09. 18:00(수정됨)·11
공지가 그동안 뜸했죠~?

별빛인들께 앞으로의 별빛 큰!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차차 상세일정이 결정되면 각 일정 별로 공지 다시 올릴께요!


7/17- 별빛 여름 엠티
7/31- 별빛 임시 총회
8/28- 별빛 정기 총회
(달력에 체크체크!)

7/17일
여름 엠티는
8월달에 임원진도 바쁘고 ㅜㅜ
알바한다~ 가족 바캉스다~해서 바쁘신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좀 날짜가 빠듯하긴 하지만
일단 이 날짜로 잡았습니다.
이 날짜 취소되면 8월달 중으로 모색해보겠습니당

장소는 을왕리!(해수욕을 할 예정)-펜션은 인원수 대략보고 확정되면 올리겠습니다!
회비는 35000원 입니다.
(하지만 인원수에 따라서 회비는 조금 더 오를 수 있습니다 ㅠㅠ물가가 너무 비싸서 ㅜ)

인원수가 너무 작을 경우엔 신청자들이
너무너무 원하시면 소수로 가겠씁니다.
다만 회비가 좀 오를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많이 신청해주세요!)

이번 엠티 신청자 미달로 취소될 경우
8월달 중 날짜로 다시한번 추진하겠습니다.
(못가시는분들 괜찮은 날짜 알려주시면 반영할께요! 8월주말중.)
이번날짜에 엠티 가게되면 8월달 엠티없구요~!@

날씨 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ㅋㅋㅋㅋ(여름감기가 의외로 독하답니다..콜록콜록...개도안걸리는 감긴데 ㅜㅜ )
더위 조심하시구!
YB분들은 모처럼 맡은 방학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리플로 신청바랍니다-

댓글 11

?손지현2010.07.09. 22:47
엠티가 7월- 계절학기때문에 못 가겠네요.......
?10우상한2010.07.09. 23:02
17일 MT 참석해요^^,보관중이던 무게추도 같이 참석ㅋ
?09대복2010.07.10. 17:40
저 엠티못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7상민2010.07.11. 16:16
불참입니다...
?10윤여진2010.07.11. 21:58
엠티도 선발 후발있나요..? 그날 운전면허 시험보는날이라..ㅠㅠ
?09김민규2010.07.11. 23:25
참가요~ 상한//무게추는 나중에 줘도 돼 ㅋㅋ
?07민지2010.07.12. 11:12
난 안델것같네^^;미안~~
?별바라기[0₂운기]2010.07.12. 13:20
헐.... 아쉽게도 불참..
?jh092010.07.12. 17:28
절친 휴가날..ㅠ
?04재훈2010.07.15. 13:47
재밌게 놀다오렴!
?쥬르 jour2010.07.15. 23:56
엠티 일요일 당일치기로 변경입니다 위의 공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