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1 임시총회 공지
일시:2010.07.31.토(다음주 토요일)
시간: 오후 5시
장소:서강대 강의실 RA 410호***
(아직 장소 예약이 덜된 관계로
강의실 정해지자마자
수정하겠습니다,)
안건: 2010-2011 임원진 선출
정회원 승급
뒷풀이: 인근 술집에서 있을 예정!
**1학기 회비 안내신 정회원분들! 15000원씩 꼭 챙겨오세요~
1학기 끝나가는데.. 안내신분들 많아요
많은 별빛인들이 오셔야
회의가 열릴 수 있습니다.
특히 정회원분들 오셔서 꼭 회의 참여부탁드립니다^^
(강의실 정해지는대로 다시금 공지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시간: 오후 5시
장소:서강대 강의실 RA 410호***
(아직 장소 예약이 덜된 관계로
강의실 정해지자마자
수정하겠습니다,)
안건: 2010-2011 임원진 선출
정회원 승급
뒷풀이: 인근 술집에서 있을 예정!
**1학기 회비 안내신 정회원분들! 15000원씩 꼭 챙겨오세요~
1학기 끝나가는데.. 안내신분들 많아요
많은 별빛인들이 오셔야
회의가 열릴 수 있습니다.
특히 정회원분들 오셔서 꼭 회의 참여부탁드립니다^^
(강의실 정해지는대로 다시금 공지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