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1 임시총회 공지

?쥬르 jour·2010.07.22. 22:20(수정됨)·6
일시:2010.07.31.토(다음주 토요일)

시간: 오후 5시

장소:서강대 강의실 RA 410호***
(아직 장소 예약이 덜된 관계로
강의실 정해지자마자
수정하겠습니다,)

안건: 2010-2011 임원진 선출
        정회원 승급

뒷풀이: 인근 술집에서 있을 예정!

**1학기 회비 안내신 정회원분들! 15000원씩 꼭 챙겨오세요~
   1학기 끝나가는데.. 안내신분들 많아요

많은 별빛인들이 오셔야
회의가 열릴 수 있습니다.
특히 정회원분들 오셔서 꼭 회의 참여부탁드립니다^^
(강의실 정해지는대로 다시금 공지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6

2010.07.23. 18:29
오호- 벌써 새로운 시즌인가요.. 시간 참 빠르네- 임원진 선출 인터넷 생중계는 불가한가요??
?봉니2010.07.24. 09:26
확인했습니다~
?09김민규2010.07.25. 12:01
많이 와주세요!
?쥬르 jour2010.07.26. 04:26
YB분들 많이 안오시면 회의진행자체를 열수없게 된답니다! 정회원 준회원분들 그리고~OB선배분들 많이 와주세용~
?쥬르 jour2010.07.26. 13:20
크 ㅋㅋ 인터넷 생중계라 ㅋㅋㅋ 어느정도 상황 진행되면 중간 전화연결은 가능하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09jh2010.07.29. 01:51
친구들이랑 여행갈듯!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