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부 번쩍!

?09김민규·2010.08.06. 22:46(수정됨)·2
안녕하세요! 총무부장입니다.
그간 모두 안녕하셨습니까? 올여름 폭서에 다들 잘 대처하고 계실런지요.

다름이 아니라 1학기 회비가 아직 많이 거둬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정회원 뿐만 아니라 준회원 여러분들도 회비를 내주셨으면 합니다.
세미나에 참석해 직접 내주시거나 바쁘신 분들은 다음의 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356-0272-3818-63 농협 김민규

살인적인 폭염에 몸이 녹아버릴 것 같아도 별빛을 사랑하는 마음까지 녹아버려선 안되겠죠!
부디 2학기 전까지 별빛을 사랑하는 마음만큼만 내주세요.

장난이구요... 15,000원 입니다.

그럼 다들 몸조심 하시고... 총회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2

?봉니2010.08.06. 22:59
저처럼 빨리빨리들 내시라규요~~~~ㅋㅋㅋㅋ
?쥬르 jour2010.08.08. 21:55
회칙에도 있듯이 준회원 정회원 분들 모두 필수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