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안내!

?쥬르 jour·2010.08.19. 06:57(수정됨)·3

이번 정기총회는
09-10 임원진들의 마무리?!와
지난 임시총회에서 진행되지못한
10-11 임원진 선출이 함께
이루어지는
아주 중요한 행사입니다!

저번 임시총회때처럼 취소되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OB&YB 별빛인들의 애정을 무한발휘!
해주세요^^ 기대할께요^^


날짜: 8월 28일 (토요일)
장소: 서강대 RA 406B
시간: 세미나는 4시
        총회시작은 5시

뒷풀이는 근처호프집!


꼭 많이많이 와주세요^^

댓글 3

2010.08.19. 14:52
정기총회 꼭 성공하길 바래요~~ 홧팅-
?봉니2010.08.22. 20:39
확인!!!
?04일권2010.08.25. 09:05
나 꼭 갈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