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2학기 새내기맞이 홍보 활동 계획!

?09민큐·2010.09.05. 22:43(수정됨)·23
안녕하세요~ 새로이 회장 라인에 입대한 09학번 김민규입니다!
설레는 첫 공지는 이번 첫 임원회의에서 결정된 2학기 홍보활동에 관한 공지입니다.

2학기 홍보라... 작년에도 했었는데 와..벌써 이만큼 시간이 흘렀군요!
세월 참 빠르구나...새삼 그렇게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이번엔 상콤발랄한 10학번 아이들과 같이 홍보하므로 임원진 외에도 많은 분들이
홍보 활동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홍보 활동을 도와주실 분들은 댓글 또는 제 휴대폰으로 문자주시면 됩니다~ (회장 : 0.108.649.9082)


----------------------------------------------------------------------------------------


이번에도 저번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오프라인 홍보를 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홍보에서 임원진은 각자 알고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2군데 이상 홍보를 합니다.

(디씨 인사이드, 웃긴대학, 루리웹 같은 곳은 안됩니다!!)

홍보를 다 하셨으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활동하시는 사이트에 홍보 게시물 하나씩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홍보 게시물은 차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프라인 홍보는 9월 7일부터 약 일주일간 할 예정입니다.
홍보 뿐만 아니라 campus tour도 겸할 수 있는 일석이조 찬스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항공대 신입생이 많으므로 항공대는 이번 홍보 활동 지역에서 제외됩니다.☆


9월  7일 화요일 : 동국대-숙명여대 (비가 많이 오면 다음주 화요일로 미룹니다.)
9월  9일 목요일 : 중앙대-숭실대-서울교대 (아침부터 시작)
9월 10일 금요일 : 한국외대-광운대-서울여대 (아침부터 시작)
9월 11일 토요일 : 한양대-건대-세종대
☆토요일에 비가 오면 홍보활동을 하고 비가 오지 않으면 9월 관측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9월 12일 일요일 : 성균관대-한성대-성신여대-국민대
9월 14일 화요일 : 고려대-동덕여대
9월 15일 수요일 : 서울시립대-경희대
9월 17일 금요일 : 한국외대-광운대-서울여대

가톨릭대-경인교대: 미정

까지 총 21개 학교를 홍보하고, 일정은 유동성 있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러 학교 새내기들과 함께하는 별빛을 위해 많은 홍보 지원 부탁드립니다.

요즘 새학기를 맞아 감기몸살에 걸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23

?04재훈2010.09.06. 12:11
아주 체계적인데~! 서울대 오면 연락하렴~
?쥬르 jour2010.09.06. 19:46
와우 알아서 척척하는 민큐회장님 짱
?손지현2010.09.06. 23:10
도와주고 싶은데 일요일마다 일이 있어서 안되겠네요 우리학교랑 고려대는 같은 날 하는게 좋을텐데 ㅎ.ㅎ 걸어서 갈 수 있거든요~! 그리고 가톨릭대 대학로 캠퍼스는 신학대학만 있는 걸로 알고있어요 아무튼... 후배님들 화이팅 ^^
?09민큐2010.09.06. 23:30
헉..그렇네요 그럼 가톨릭대 대학로 캠퍼스는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09대복2010.09.06. 23:41
가톨릭대요~~ 부천에있는 성심캠퍼스.....홍보하러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집앞.ㅋㅋ
?09대복2010.09.06. 23:42
거긴 신학대학 빼고 다있죠.....ㅋㅋ
?09대복2010.09.06. 23:43
하아...그리고 울학교 일요일이네용... 아쉽다..
?정재원2010.09.06. 23:46
서울대 지도로보니 엄두가 안나네요? ㅎ
2010.09.06. 23:56
운이좋다면 중대에서 신민아+이승기 볼수도..ㅋㅋㅋ
?09민큐2010.09.07. 00:16
아...그럼 가톨릭대학 부천캠퍼스하고 경인교대를 묶어서 시간이 날 때 홍보하도록 할게요!
?09민큐2010.09.07. 00:19
아 신민아 꼭 봐야되는데ㅜㅜㅜ
?04재훈2010.09.07. 11:21
서울대는 사람 많이 다니는 곳만 붙이지뭐.ㅎㅎ 재원아 언제올지 연락해주렴. 아. 내 폰번호는 공일공 구삼사칠 사오일일 이야~
?09민큐2010.09.07. 22:43
동국대-숙명여대 홍보 완료했습니다!
?09보연2010.09.08. 18:13
일요일 성균관대랑 한성대!! 안가본데니까, ㅋㅋㅋㅋ 도와드릴께욤
?10조희상2010.09.09. 15:33
오늘 재원이랑 중앙대 숭실대 홍보 했습니다. 아쉽게도 서울교대는 가지 못했습니다.
?09민큐2010.09.10. 19:30
금요일 홍보는 비가 와서 취소되었습니다.ㅠ_ㅠ
?09민큐2010.09.12. 11:33
토요일 홍보 완료했습니다!!
?09민큐2010.09.12. 22:10
일요일 홍보 완료했습니다만 아쉽게도 성신여대는 홍보하지 못했습니다.ㅜㅜ
?09민큐2010.09.13. 21:54
월요일 홍보는 하루 미루겠습니다..ㅠ
?손지현2010.09.14. 19:10
그럼 또 언제 오나요? 그냥 패스?
?09민큐2010.09.16. 12:11
지현//넵..그냥 패스하겠습니다.ㅠㅠ 화요일 홍보 완료했습니다.
?09보연2010.09.19. 20:59
민큐 수고했어!!! 추석전까지 정말 고생많았다ㅠㅠ 신입생들이 많이 들어오길*-*
?10재원2010.09.22. 21:24
회장님 핸드폰좀 받으세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