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측회☆

?10윤여진·2010.10.31. 01:09(수정됨)·18
안녕하세요,
관측부장 10학번 윤여진입니다.
11월 관측회를 위한 공지입니다.
아직 정확한 장소나 비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미리 날짜를 알려드려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수 있도록 글을올립니다.
빠른시일내에  장소를 정해서 글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가하실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

---------------------------------------------------------

날짜 : 11월 13일~14일 土~日 월령 07.3
          월출-12:50 월몰-23:52

장소 : 안성천문대

모이는 장소 :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시간 : 2시

회비 : 20000원
준비물 : 방한복, 성도, 회비, 세면도구, 개인용품



---------------------------------------------------------
< 참가명단 > (존칭생략..)
08 유성범
09 정원우 김민규 유영린 (이보연)
10 윤여진 조희상 정재원 우상한 이원정 신현우 윤세정

댓글 18

?09워누2010.10.31. 03:57
참가!
?10희상2010.10.31. 19:23
참가요요요
?10재원2010.10.31. 21:27
?! 13일이면..꼬우!
?09민큐2010.11.01. 10:09
참석합니다~
?10상한2010.11.01. 18:38
2010.11.02. 12:21
상한이 쿨한데? 저도 감
?09보연2010.11.04. 01:44
ㅋㅋ 오랜만에가는장소로군- 과제땜시 확신은 못하지만, 가고싶어요!!
?10이원정2010.11.04. 20:17
참가 합니다. 중1때 가봤는데 여기 좋음 숙소 완전 따뜻해 막 보일러켜면 등이 뜨거워서 잠을 못자 ㅋㅋ 레이저 가져가야지
2010.11.05. 13:15
신입회원분들도 잘 아시겠지만- 안성천문대 대장님이 바로 88학번 심재철 선배님이십니다. 단순히 천문대 시설을 이용하는것보다는 운용과 활용같은 것도 많이 배워두면 천문대에서 강사로 일할수있는 특권이 주어지니까 열심히 해보세요- (알바비도 짭짤하답니다- ㅋㅋ)
?10신현우2010.11.06. 18:29
저도 가고싶어요^^ 음..1학기때 별빛가입했는데..시간이 않맞아서 한번도 못갔어요.. 원우오빠잘부탁해요 전 오빠만 믿어요^^
?10세정2010.11.06. 21:35
나두갈래ㅋㅋ
?09 이규선2010.11.07. 11:21
잘들 다녀오세요~. (진심으로)
?10상한2010.11.07. 22:02
좋아! 가는거야!!!!
?09워누2010.11.08. 13:22
오 이번엔 10학번이 많네용ㅋㅋㅋㅋ 10학번이 주축이 되는듯한?ㅋㅋㅋ 09학번도 분발합시당 김전회장님 게시판에 댓글이라도 좀 달아봐요~ 과제늪과 우울해에 빠져있지말고 좀!ㅋㅋㅋㅋ 김회장님 공지사항에 김회장님 글이 하나밖에 안됩니다 김회장님도 분발해주시길
?09워누2010.11.08. 15:12
현우야 따로 해줄말은 없구, 별빛에 온걸 환영해 :)ㅋㅋㅋ
?10희상2010.11.08. 20:17
흠 ㅋㅋ 다행스럽게도 토,일 비예보는 없군 ㅋㅋㅋ
?09워누2010.11.08. 21:01
흠ㅋㅋ 여진아 축하해 :D
?김전회장2010.11.16. 20:42
오 역시 날 챙겨주는건 원우밖에 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해있지않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