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산 관측회 공지(수정)★★★★★

?09민큐·2011.04.19. 22:28(수정됨)·10
안녕하십니까~ 회장 김민규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있으신지요?
아니겠군요. 별빛 YB들은 한창 시험기간입니다. 시험 준비는 잘 되어가시는지요! 또는 시험 잘 치셨는지요?
모두 “그깟 시험따위 손톱의 때만큼도 신경 안쓰여! 보현산에 가겠어!”라고 했으니 제 걱정은 기우겠지요.


그리하여 기다리고 기다리고 학수고대하고 학수고대하던 보현산 관측회!! 최종 공지사항입니다.
안타깝게도 날씨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ㅠ 모두들 토요일에 날씨가 좋아지길 기원합시다.
공지는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일시 : 2011. 04. 23~24 (토,일요일)

모이는장소 : 고려대 (정문앞) 9시 50분까지. (10시에 출발할 예정입니다.)

회비 : 각자 여비를 들고오시면 됩니다.

준비물 : *****보험가입증명서or영수증*****
            방한도구(산이라 매우 추워요), 세면도구 (수건!), 간식, 즐거운 마음, 전공 서적(아직 시험이 끝나지 않았어요. 버스에서 공부하실 분들만...)



관측회 참가자(존칭 생략) : 16명

02 박성애 박보영
07 김태근
09 김민규 이규선 박지원
10 정재원 유한결
11 유미연 윤혜정 신선하 유키 장경화 서립아 진이균 이태권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서둘러 가입해주세요.





----여행자보험 완벽 가이드----





----미성년자는 여기에서 가입해주세요----





댓글 10

?09지원2011.04.20. 09:36
신촌기차역에서 타는건 취소된거야? 고대 완전멀어 ㅜㅜㅋㅋ
?10상한2011.04.20. 19:43
이번에 들어온 11학번들 참석률이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 다들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재원2011.04.20. 20:39
한결이 일공인디
?09 이규선2011.04.20. 22:46
이번엔 준비물이 마음에 듭니다. 회장님~
?09민큐2011.04.20. 23:38
지원//인원이 줄어 버스 1대에 전부 타기로 했어~ 규선//아 그 준비물이 빠졌네..알아서 챙겨오겠지.
?10윤여진2011.04.21. 08:24
날씨는 걱정마세요 ... 제가 안가니까요
?재원2011.04.21. 20:45
너 안간다니까 날씨가 비온댔다가 흐림으로 바꼇당
?09지원2011.04.22. 11:36
근데 '산이라 매우 추움'..이란 정도는 어느정도의 추위인거야? 감을잡을수없음... 패딩챙겨가야함?ㅋㅋ
?09민큐2011.04.22. 12:21
ㅇㅇ 패딩 있으면 꼭 챙겨와!
?09보연2011.04.22. 14:15
잘 다녀들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