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이 특별한 이벤트에 별빛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총무재원·2011.09.29. 10:13(수정됨)·13
안녕하십니까 총무 정 재원입니다.

어느덧 아침 저녘으로 쌀쌀함이 느껴지는 것으로 보아 겨울이 다가 오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리온 대성운, 마차부 자리, 게 성운, 겨울철 육각형과 마차부 자리의 산개 성단등.. 관측할 대상은 무수히 많군요. 이번 겨울도 기대감이 올라와 설레입니다.

하지만. 한밤중에 땅에서 올라오는 차가운 한기를 느끼면서 돗자리를 깔고 누워 하늘을 관측할 생각을 하면 정말로 추웠던 그 기억, 또한 별빛 여러분이 겨울 마다 추위에 덜덜 떠시며 별 헤는 밤을 지내실 생각을 하면..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그. 래. 서.
2011년 별빛 바람막이를 뛰어 넘는 초 특급 "별빛 동아리 전용 야구점퍼 생산" 프로젝트
"이번 겨울에는 따뜻하게 입는다고 패션을 포기하지 않아도 좋아"를 추진 하고자 합니다.

"이번 겨울에는 따뜻하게 입는다고 패션을 포기하지 않아도 좋아"
프로젝트는 최악의 관측 환경인 영하로 기온이 떨어져도, 입을 옷이 없다고 가을철 옷을 빼곡히 껴입지않으셔도, 추위와 패션 둘중 하나를 선택한다고 다른 하나를 포기하시는 그러한 불상사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예
방할 목적을 가지고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여러 별빛분들께서 어찌하여 우리 동아리는 동아리 티가 없느냐!! 하고 물으셨을때 그저 눈물로 답을 할수 밖에 없었던 과거를 이제야 청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참고로 동아리티 입으면 겨울에 얼어죽어요)

학교다닐때에도 입고, 겨울에 입을옷 없을 때에도 입고, 관측할때에도 입고, 행사시에도 입고, 운동할때도 입고, 고향집에 방문할때도 입고, 집에서 혼자 입고, 세미나 나올때도 입을 수 있는 다용도 동아리 점퍼!!
이번 겨울엔 따뜻하게 관측을 할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헌데... 이벤트가 무엇인지는 알려드리지 않았네요.

이번 제 1호 별빛 야구 점퍼 생산 프로젝트
"이번 겨울에는 따뜻하게 입는다고 패션을 포기하지 않아도 좋아"의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 하고자 합니다.
첫 공식 야구 점퍼의 디자인을 내손으로 직접!만들 수 있는 영광 여러분 모두에게 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제 1호 야구 점퍼의 디자인이 채택 되시는 분께는 제 1호 야구점퍼를 공짜로!!
또한 왼팔의 이니셜을 새길시에 다른 분들과는 차별화 된 금색 실로서 특별히 주문해 드릴것이며
동아리 내의 그 누구보다 빠르게 최초로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도시 하셔야 할 것은

정면 왼쪽 가슴의 마크, 왼팔 어깨죽지 부근의 디자인, 오른팔 어깨죽지 부근의 디자인, 등판의 디자인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손 스케치로 그려 주셔도 되고 세련됨을 원하시면 직접 포토샾으로 제작해 주셔도
가능합니다.

기한은 10월 15일 까지이고  s etil er@hotmail.co.kr 으로 디자인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디자인 선출 방법------

우선 메일로 접수된 디자인들을 정리후 공시가 되어지면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를
나는 이 옷이 아니면 안돼! 라고 하시는 디자인에 좋아요 꾸욱 찍어주시면 됩니다.

다수의 의견을 수렴하여 선정토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댓글 13

?09보연2011.09.29. 12:14
어깨죽지가 어딜말하는 거니 팔 윗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
?11 윤혜정2011.09.29. 15:20
팔 윗부분 디자인 해주시면 되요 ㅎ_ㅎ 많이 참여해주세요~
2011.09.29. 16:18
오~ 대단한 프로젝트네- ㅋㅋ 경품 후원합니다.(1등은 있으니까 2등정도?) 문화상품권 1만원권 2매. 후원합니다. (용돈받고 사는 유부남이라;; 넉넉한 지원은 좀 힘드네요- ㅋ) 아무쪼록 큰 성과가 있는 프로젝트가 되길~ 홧팅!
?총무재원2011.09.29. 21:27
재원: 이번 겨울에는 따뜻하게 입는다고 패션을 포기하고 싶지 않아..
?손지현2011.09.29. 21:55
아 이거 특정인에게 너무 유리한 이벤트임!!! 개인적으로는 점퍼 등판에 무늬 있는거 안좋아함... -_-ㅋㅋ
?총재2011.09.30. 02:07
지현누나 그럼 등판에는 글씨도 들어가면 안될까요?? 그리고..참여도를 높이자는 뜻에서 하는것이지 그런 유리한 점이 존재할지는 몰랐네요 생각이 짧았습니다. 가벼운 손그림이 대체 할수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ㅠ
2011.09.30. 09:03
그래서 2,3,4등 경품이 필요한듯- ㅋ
?00병욱2011.10.02. 00:51
좋은 취지로 하는 이벤트인데다가 강이의 후원 의사에 감탄(?), 감동(?)해서 저도 후원 의사 밝힙니다~^^ (임원진 및 강이 지원사격..ㅋ) 2등은 강이가 후원하니깐, 3등 문화상품권 1만원권 1매, 4등 커피전문점 기프트콘 정도로 후원 합니다~ 또는 강이후원 경품에 추가후원 하는 것도 상황에 따라 조절할 수 있구요~ 후원경품은 관계자 논의 후 조정가능 의사도 있습니다~ㅋ
?05승배2011.10.02. 09:35
난 입어줄게 ㅋㅋ 얼른만들어랏 겨울옷이없다
?JINNY(99지인)2011.10.04. 08:52
good~~ 그럼 나도 커피전문전 기프트콘 후원~~~
?총무재원2011.10.04. 13:02
호오.. 후원이 점점 늘고있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리되는대로 개인적으로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09보연2011.10.06. 23:09
10월 15일 너무 빠듯해 ㅜㅜㅜㅜㅜㅜ
?총재2011.10.08. 13:03
많은 참여 부탁드릴꼐요 지금까지 무려!! .. 많이.. 참가 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