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26 세미나 공지★

·2013.10.22. 18:07(수정됨)·15

<2013. 10/26 세미나>

 

◆ 주 제 : 별자리와 타로카드

 

◆ 발표자 : 12민다솜

 

◆ 일 시 : 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

 

◆ 장 소 : 신촌 윙스터디(신촌역 8번출구로 나오시면 보이는 캐논프라자 건물 11층입니다.)

 

◆ 연락처 : 회장 - 우상한 (0102.845.1.026)

발표자 - 민다솜(0105.046.9.930)

이론부장 - 장도은 (0104.621.2.606)

 

------------------------------------------------------------------------------------------------------------------------------

 

안녕하세요^0^ 이번 학기에는 수목금에 휴일이 많았던 학기라서 저같은 경우에는 시험을 3주동안 봐요ㅠㅠ

저는 이제 겨우 두과목봤어요 아직 저처럼 시험이 끝나지 않은 별빛인들은 힘내세요!

이번주는 다솜언니의 세미나입니다. 전부터 생각했던 세미나 주제라고해서 더욱 기대됩니다.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하니 감기조심하세요 ^0^

 

참석하시는분들 댓글 남겨 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제한 용량에 맞춰서)를 '별빛자료실 - 세미나 자료실'에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4. 내용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윙스터디.JPG

댓글 15

2013.10.22. 18:08
참석합니다
?10우상한2013.10.22. 18:28
나도 참석!
?12민다솜2013.10.23. 11:53
제 세미나...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한번 참석해보도록하겠습니다 인원적으면좋아요 타로카드봐드릴테니 모두 구체적인 질문 하나씩 생각해오시기를...
?13박미래2013.10.23. 12:21
저두참석이요:-)
2013.10.23. 20:46
우와우와 미래다!!!!!!!! 미래야 우리 다솜언니에게 1대1로 봐달라고하자 ㅎㅎ
?12민다솜2013.10.24. 00:07
멋지다 성신의 13학번 미래가보이네
?12민다솜2013.10.24. 12:39
오..오글 > _<
?12민다솜2013.10.24. 12:43
미래야 1대 1됨 ㅇㅇ 다 1대 1로 해줄라켔는뎅 비밀로 해야하는건가...
2013.10.24. 00:24
참석하겠습니다
?별빛2013.10.24. 00:24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br />13권준님은 16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12민다솜2013.10.24. 12:40
참석 감사해요 ^__^!
2013.10.25. 08:39
참석이요.
?12민다솜2013.10.25. 10:23
그래요 오라버니 좋은자세에여
2013.10.25. 11:54
저도 참석합니다~
?12노은비2013.10.25. 19:05
저도참석이요^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