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송년회 공지입니다(최종!) ★★★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올해도 어김없이 한해의 끝으로 송년회가 다가왔습니다.
송년회에는 20주년을 맞은 별빛의 전통 '선물교환식'이 있다는것 기억하고 계시죠?
------------------------------------------------------------------------------------------------------------------------------------------------------
날짜 : 2013년 12월 21일 (토)
장소 : 신촌 참이슬
준비물 : 회비15000원(회비는 참석 당일날 바로 걷도록 하겠습니다.)
넘치는 열정과 주량, 선물교환식때 쓸 선물(10000원 정도)
소주 참이슬이 아니에요, 가게 이름이 참이슬! 물론 안에 들어가면 진짜 참이슬이 있습니다!!
<오시는 길 & 약도>
신촌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길따라 쭈~~~~욱 앞으로 가시거나
날씨가 추워서 미리 올라가기 싫다면 현대 유플렉스까지 지하통로로 나오면 빨간 대형잠망경 모형이 설치된 지점이 있고 앞에 사거리가 나옵니다.
그곳은 그냥 지나쳐 주세요ㅎ 왼쪽으로 한번만 꺽으면 되는데 어디에서 꺾냐면...
여기에 보이는 아디다스와 삼성모바일 건물 사이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다가 쭈~~~~욱 가면 앞에서 우리의 송년회 장소가 나올 겁니다.
출구에서 나와서 앞으로 계속 오다가 한번만 왼쪽으로 (위 사진이 있는 골목에서) 꺽어서 걸어가면 나와요, 송년회 장소 오기 참~쉽죠?
요즘 신촌 사거리 주변으로 공사가 진행중이고 눈이내려 바닥이 많이 미끄럽습니다. 오실때 조심해서 오셔요 >_<
<준비된 메뉴와 이벤트>
거기 계신 사장님께서 연말에 바쁘다고 다음 메뉴를 1차와 2차로 미리 준비해 놓겠다고 하셨습니다.
기본메뉴는 테이블마다 정해진 양만큼 미리 셋팅되도록 되어있고
물론, 다른게 먹고 싶으시다면 추가메뉴도 나중에 얼마든지 추가하실수 있습니다.
======1차 기본메뉴=====
치즈스틱 + 감자튀김, 해물오뎅탕
=====2차 기본메뉴=====
두부김치 + 나쵸
========기타========
참이슬 2병 + 맥주 3000cc 하나씩
밥이 먹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공기밥도 미리 준비해 두었으니 말씀하시면 주문가능합니다.
-----준비된 이벤트-----
1. 선물교환식!
참석하시는 분들은 앞에서 회비를 내고 번호표와 이름표를 받게 됩니다.
번호표는 어디에 쓰냐구요?? 이게 누구랑 선물을 교환할지 결정할 거예요 ^_^
번호표는 행사가 끝날때까지 계속 가지고 계셔야 다른 이벤트도 가능하니
선물교환식 끝났다고 버리지 말아주세요!!
2. 번호교환식!
별빛에 오랜만에 나와서 누가 누구인지 잘 모르는 얼굴도 있고 어색하고...
그!래!서! 번호교환을 어색하지 않게(?)할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들어오실때 받았던 번호표가 어느 테이블사람과 친해질 것인지 결정할 거예요 ^_^
3. 별빛에 한마디
돌아가면서 지난 20년 동안의 별빛에 대해 한마디씩 나눠보는 시간입니다. 물론, 그냥 하면 재미없겠죠?ㅎㅎ
알람시간을 맞춰놓고 특정한 물건을 가지고 시작을 하는데 짧게 한마디를 하고 다음 넘기고 싶은 사람에게 사람에게 넘기고
넘겨받은 사람도 짧게 한마디 하고 넘기고 싶은 사람에게 넘기는 것을 계속 반복하다가
알람이 울리게 되면 그때 물건을 들고 있던 사람에게는 벌칙(?)과 상품(!)이 주어집니다.
(물론, 알람시간은 안알려주고 무작위로 정합니다.)
<시간별 계획>
16:00~16:30 모이는 시간(세미나)
>세미나 공지 : https://starrylight.kr/xe/starryNotice/70638
16:30~17:30 세미나진행
18:00~19:30 모이는 시간(송년회) + 오신 분들은 저녁식사
19:30~20:30 임원진 소개 및 선물교환식 등 이벤트진행
20:30~21:00 포토타임!
21:00~24:00 자유시간 및 1차종료
(위 시간은 상황에 따라 약간씩 조절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참석 예정>
확실히 참석 : 40명
올지 안올지 모르겠어요... : 23명
무응답;;(분명히 번호가 정확한데 안받으시는 분들) : 13명
----------------------------------------------------------
올해는 아이손 혜성이 지나간다고 하는데
혜성꼬리가 흩날리는 멋진 하늘아래에서 도란도란 모여서
지난 1년동안 있었던 이야기들을 별빛과 함께 나누어 보아요 ^_^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