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12/7 세미나는 없습니다.
·2013.12.03. 13:51(수정됨)·1
지난주에는 신탄리로 관측회를 다녀왔어요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굴절과 반사망원경 그리고 쌍안경 모두를 이용해서 관측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벌써 12월초에요 학기가 마무리되는 시점이라서 이번주는 기말고사 관계로 세미나가 없습니다.
지난주에는 신탄리로 관측회를 다녀왔어요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굴절과 반사망원경 그리고 쌍안경 모두를 이용해서 관측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벌써 12월초에요 학기가 마무리되는 시점이라서 이번주는 기말고사 관계로 세미나가 없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