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임시총회 공지! ★★★
어느덧 1년이 흘러가고 새해가 다가왔네요
쌀쌀하고 추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지만 많이많이 오셔서
한해 별빛이 어땠는지 다음해 별빛이 어떻게 되었으면 좋겠는지
같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_^
-------------------------------------------------------------------------------------------------------------------
일시 : 2014년 01월 25일 토요일 17시
장소 : 서강대 (세미나 장소와 동일)
순서
0. 세미나
>원할한 진행을 위해 16시까지 별빛타임을 고려하지 않고 정시에 와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 이동
2. 개회사 및 각 부 소개
3. 2014년도 임원진 선출 및 새 임원진 소개
4. 안건토의 및 공지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다음 사항에 대해 토의할 예정입니다.
1) 동아사이언스 용산천문대 동반성장 프로젝트
5. 폐회사
#.뒷풀이
---------------------------------------------------------------------------------------------
액기스만 뽑아서 빨리빨리 끝낼테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시구요 ^^
소중한 의견들을 하나하나 들어보고 반영되도록 할 예정이니 최대한 많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권리는 여러분들의 것입니다.
이번에는 새 임원진 투표가 있는거 잊지마셔요ㅎ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