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임시총회 공지! ★★★

?10우상한·2014.01.09. 17:28(수정됨)·2

어느덧 1년이 흘러가고 새해가 다가왔네요

쌀쌀하고 추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지만 많이많이 오셔서

한해 별빛이 어땠는지 다음해 별빛이 어떻게 되었으면 좋겠는지

같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_^

 

-------------------------------------------------------------------------------------------------------------------

 

일시 : 2014년 01월 25 토요일 17시

장소 : 서강대 (세미나 장소와 동일)

 

순서

0. 세미나

 >원할한 진행을 위해 16시까지 별빛타임을 고려하지 않고 정시에 와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 이동
2. 개회사 및 각 부 소개

3. 2014년도 임원진 선출 및 새 임원진 소개
4. 안건토의 및 공지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다음 사항에 대해 토의할 예정입니다.

 1) 동아사이언스 용산천문대 동반성장 프로젝트
5. 폐회사

#.뒷풀이

 

---------------------------------------------------------------------------------------------

 

액기스만 뽑아서 빨리빨리 끝낼테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시구요 ^^

소중한 의견들을 하나하나 들어보고 반영되도록 할 예정이니 최대한 많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권리는 여러분들의 것입니다.

이번에는 새 임원진 투표가 있는거 잊지마셔요ㅎ

댓글 2

?10심건섭2014.01.10. 17:37
참석하겠습니다!~
2014.01.15. 19:56
참석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