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1학기 회비납부 공지입니다.

?13이예림·2014.03.03. 17:23(수정됨)·2

 

안녕하세요-!  14년도 총무 이예림입니다.

첫 인사가 회비납부공지가 됐네요.

앞으로 많이 노력하는 모습보여드리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새학기도 시작되고 회비납부도..... 시작되었습니다 !!!!!!

 

회비 금액은 15.000,  납부대상은 정회원 , 준회원입니다. 

( 국민 065902-04-308585 이예림 )

 

계좌이체도 좋고 직접전달해주셔도 무관합니다-

계좌로 보내주신분들은 01094984508 로 문자 한통부탁드리겠습니다.

 

 

매주 세미나에서 더많은 분들을 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 !

 

 

ㅡ 감사합니다 ㅡ

댓글 2

2014.03.07. 13:21
납부기간은 이번학기내에 하면되는거죠??
?13박미래2014.03.09. 12:52
입금했어요~ 수고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