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1학기 회비납부 공지입니다.
안녕하세요-! 14년도 총무 이예림입니다.
첫 인사가 회비납부공지가 됐네요.
앞으로 많이 노력하는 모습보여드리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새학기도 시작되고 회비납부도..... 시작되었습니다 !!!!!!
회비 금액은 15.000, 납부대상은 정회원 , 준회원입니다.
( 국민 065902-04-308585 이예림 )
계좌이체도 좋고 직접전달해주셔도 무관합니다-
계좌로 보내주신분들은 01094984508 로 문자 한통부탁드리겠습니다.
매주 세미나에서 더많은 분들을 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 !
ㅡ 감사합니다 ㅡ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