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3.15 세미나 공지 ★

·2014.03.12. 17:37(수정됨)·7

<2014. 03/15 세미나>

 

◆ 주 제 : 달

 

◆ 발표자 : 13 권준

 

◆ 일 시 : 2014년 3월 15일 토요일 오후 4시

 

장 소 : 서강대학교 아담샬관 510호(AS510)

 

◆ 연락처 : 회장 - 권준 (0109.125.2.063)

                    발표자 - 권준 (0109.125.2.063)

                    이론부장 - 강창용(0106.634.8.628)

 

------------------------------------------------------------------------------------------------------------------------------

 안녕하세요

저번주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희상형의 천문학자를 뛰어넘은 시계공에 대한 세미나를 들었어요.

새로오신 분도 있으셨고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주 세미나는 제가 하게 되었는데요, 지구의 유일한 위성인 달에대해 세미나를 진행하려 합니다.

 

참석하실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아담샬 관의 위치를 모르시는 분이 계실것 같아 사진 첨부 합니다.(아담샬 관은 사진에서 26번 건물 입니다.)

img_campus01.jpg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제한 용량에 맞춰서)를 '별빛자료실 - 세미나 자료실'에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4. 내용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댓글 7

2014.03.12. 21:47
참석합니다^0^
?13박미래2014.03.13. 00:52
참석합니다!
?13주은영2014.03.15. 11:30
참석합니다:)
?13현종영2014.03.15. 12:22
안녕하세요 전문지식은 없지만 별에 관심이 많은 13학번 학생입니다 :D 신입생이 아니어도 동아리에 가입할 수 있나요? 세미나 참석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2014.03.15. 13:40
반갑습니다! 자주봐요~~
2014.03.15. 13:40
참석이yo
?10성기창2014.03.15. 16:28
참석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