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4일 세미나 공지★

·2014.06.11. 21:06(수정됨)·4

이번 주 세미나는 기말고사로 인해 진행하지 않습니다.

모두 열심히 공부해서 학기 초에 바라던 점수 받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2014.06.12. 21:53
이미늦음
2014.06.12. 22:12
아....언니 혹시 저희집에 CCTV 설치하셨어요....?ㅠㅠㅠㅠ 어쩜 그렇게 정답을 ㅠㅠ
2014.06.12. 2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6.13. 11:21
늦었다는걸이제야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