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임시총회 보고☆☆☆

·2014.07.21. 05:12(수정됨)·4

1. 회원이동


-새로 오신 회원(준회원):

11 이지형, 김영일

12 조은정

13 주은영, 최수양, 현종영,김민정, 송한별, 안수민

14 박재홍


준회원>> 정회원(정회원 조건만족)

10성기창, 11이지형  


정회원>>특별회원

12장도은(휴학), 09정대복(4학년)


정회원>>명예회원

12민다솜(졸업)


2. 상반기 활동 발표 및 장비 현황



3. 안건토의 및 공지


반사망원경 제작 비용 : 일단 만드는것은 제작자들 비용으로. 완성된후 동아리에 기부시 제작비용 받자.

                                          >> 정기 총회에서 결정


용산 동아사이언스 4층 건물 동방 활용 방안: 장비 보관 은 지금과 같이, 세미나만 가끔 하는걸로.


-추가 안건 없음


--------------------------------------------------------------------------------

이상으로 7월 임시 총회를 마쳤습니다.

댓글 4

?별빛2014.07.21. 05:12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13권준님은 20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2014.07.21. 21:12
원래 4학년되면 특별회원으로 됬었던가? 아닌거 같은데
?별빛2014.07.21. 21:12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br />10채민철님은 18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2014.07.22. 00:51
회칙에 의해 3,4 학년에서 활동이 힘든 분들은 예외적으로 특별회원으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