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정기총회 보고☆☆☆

·2014.08.04. 23:08(수정됨)·3
정회원 20명 중 10명 참여로 정기총회 개최

 

1. 회원 이동 보고


정회원 -> 특별회원

11 유미연

09 이준택
 
2. 각 부 소개 및 활동 보고
-총무부
-관측부
-이론부
-편집부

-그외 활동 


3. 안건 토의

(1)_ 망원경 제작 비용 관련 - 제작후 충분히 관측에 사용 가능할 정도라면 동아리 기부후 제작비용을 돌려 받을 수 있게 함.


(2)_총관 9월로 이동 방안: 의견1. 9월달 추석 연휴로 인해 참여 저조 할 수 있다.

                                              의견2. 그대로 유지하되 내년 5월달 총관을 현 임원진이 기획하여 다음 임원진이 준비 하기 쉽도록 미리 짜내어 넘겨줌.

                                              - 좀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으로 8월 정기총회 마쳤습니다.

댓글 3

2014.08.06. 09:01
9월달은 재학생들도 학기 시작이구 졸업생들도 추석 등으로 다들 시간 내기가 애매할거 같은데 차라리 더 늦은 10월이나 11월은 어떨까요?
2014.08.07. 06:54
의견 감사합니다! 확실히 9월에 하게 되는것 보단 늦은 10월이나 11월에 하는게 더 나을듯 하네요 :)
2014.08.12. 21:07
생각해 봤는데 역시 5월달로 유지하되 전 임원진이 미리 짜내어 주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ㅎㅎ 의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