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2학기 회비 공지입니다.
14년도 총무 이예림입니다.
다들 방학을 열심히 즐기셨나요....????
벌써 개강한 학교도 있고 마지막주말을 보내시는 분들도 있겠네요~
개강 후에도 토요일은 별빛에서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의미에서 별빛을 위한 회비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회비 금액은 15.000, 납부대상은 정회원 , 준회원입니다.
( 국민 065902-04-308585 이예림 )
회비 넣어주신분들 54854508 로
연락한번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학기 회비 안내신분들.... 언제든 보내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