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2학기 회비 공지입니다.

?13이예림·2014.08.28. 18:28(수정됨)·0

14년도 총무 이예림입니다.

 

다들 방학을 열심히 즐기셨나요....????

벌써 개강한 학교도 있고 마지막주말을 보내시는 분들도 있겠네요~

개강 후에도 토요일은 별빛에서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의미에서 별빛을 위한 회비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회비 금액은 15.000 납부대상은 정회원 , 준회원입니다. 

( 국민 065902-04-308585 이예림 )

 

회비 넣어주신분들 54854508

연락한번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학기 회비 안내신분들.... 언제든 보내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