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0일 성북구청 세미나☆☆☆
·2014.09.03. 22:24(수정됨)·1
20일 원래 관측회 예정이었지만 성북구청 작은 천문대에 심재철 선배님과 천문 연구원 박사님 2분이 오셔서 세미나를 하신다고 합니다.
박사님이 직접 세미나를 하시므로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세미나 끝나고 맑은 날씨면 관측회를 진행할 수도 있으니 많은분들이 참석해 주셨으면 합니다! 선배님들도 부담갖지 마시고 참석해 주세요 :)!!
-------------------------------------------------------------------------------------------------------------------------------------
날짜: 9월 20일
장소: 성북구청 작은 천문대
모이는 시간: PM 5:00
세미나 시간: ~ PM 7:30
주제: 달
참여 인원 (11명)
10 강창용, 이원정, 조희상, 우상한
11 박희진
12 노은비
13 권준, 박미래, 이예림, 최수양
14 박재홍
-------------------------------------------------------------------------------------------------------------------------------------
참여인원을 확실히 해야 하기 때문에 참석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능하면 빠른 시간내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 )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_^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