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수요일날 레포트 발표가 있습니다.
아실 분들을 아시겠지만..
오정희"중국인 거리"라는 소설로 말이죠.
소설 분석이라나 모라나..
근데 제 앞에 발표한 아이중에
오정희 소설을 이미 발표한 아이가 있어서요
물론 작품을 겹치지 않지만.
교수님이 엄청난 부담을 주시네요.
기대하겠다면서..
한번 오정희에 대해 확실히 집어보자면서..
집어보는건 좋은데 왜 제가 할때 집어봐야하는건지.
쳇!!!!
그 짧은 단편으로 A4용지 5장을 채우는 것만으로도 벅찬 저한테 말이죠.
아..심란합니다.
오늘 안으로 다 해야되는데 말이예요.
준비한건 하나도 없고.
무슨 배짱인건지.
수두룩한 질문에 대답할려면 본문을 줄줄 외워도 모자랄판인데 말이죠.에휴.
암튼..
저 수요일날 번개 못나오면
씹혀 죽었는줄 아세요..ㅠ.ㅠ
아~~~~~!!
안그래도 저번 소설 발표 타격이 체 가시지도 않았건만.
분명 또 우울할꺼예요.
또 울면서 집까지 올지도 몰라요.
으..너무 부담되요.
어쩌죠...
너무 이러니깐 걱정만 앞서고 아무것도 안잡히네요.
이렇게 소심하지 않았는데
저번 발표 이후에 전공 수업에 대해 소심해져버리고 만거 같아요.
휴....
한심해 죽겠어요!!
이런 제 마음과는 상관없이 오늘 하늘은 가을하늘 마냥
복실거리기만 하네요.
왜이리 구름들은 맛있어 보이는건지.
낮게 깔린 복실복실한 구름들이란..
또하나의 세상인냥 여유롭고 평화롭기만 하네요.
여러분들.
다들 좋은 한주 되시구요.
저..씩씩하게 살아돌아올께요..;;;
아디오스~~~
아실 분들을 아시겠지만..
오정희"중국인 거리"라는 소설로 말이죠.
소설 분석이라나 모라나..
근데 제 앞에 발표한 아이중에
오정희 소설을 이미 발표한 아이가 있어서요
물론 작품을 겹치지 않지만.
교수님이 엄청난 부담을 주시네요.
기대하겠다면서..
한번 오정희에 대해 확실히 집어보자면서..
집어보는건 좋은데 왜 제가 할때 집어봐야하는건지.
쳇!!!!
그 짧은 단편으로 A4용지 5장을 채우는 것만으로도 벅찬 저한테 말이죠.
아..심란합니다.
오늘 안으로 다 해야되는데 말이예요.
준비한건 하나도 없고.
무슨 배짱인건지.
수두룩한 질문에 대답할려면 본문을 줄줄 외워도 모자랄판인데 말이죠.에휴.
암튼..
저 수요일날 번개 못나오면
씹혀 죽었는줄 아세요..ㅠ.ㅠ
아~~~~~!!
안그래도 저번 소설 발표 타격이 체 가시지도 않았건만.
분명 또 우울할꺼예요.
또 울면서 집까지 올지도 몰라요.
으..너무 부담되요.
어쩌죠...
너무 이러니깐 걱정만 앞서고 아무것도 안잡히네요.
이렇게 소심하지 않았는데
저번 발표 이후에 전공 수업에 대해 소심해져버리고 만거 같아요.
휴....
한심해 죽겠어요!!
이런 제 마음과는 상관없이 오늘 하늘은 가을하늘 마냥
복실거리기만 하네요.
왜이리 구름들은 맛있어 보이는건지.
낮게 깔린 복실복실한 구름들이란..
또하나의 세상인냥 여유롭고 평화롭기만 하네요.
여러분들.
다들 좋은 한주 되시구요.
저..씩씩하게 살아돌아올께요..;;;
아디오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