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날 03학번 관측 갑시다..
현충일날 관측 갑니다..
일시 : 6월 6일
장소 : 치악산 제1주차장
장비 : 4인치 굴절(제 고등학교의 장비 빌립니다..)
03학번들 같이가면 좋겠습니다..
왜 03학번이냐고요?
다들 가서 얘기두 하구..단합두 하고 싶네요..
글구 요즘 제가 별에 굶주려서..;;
장소는 제가 단골로 가는곳이고요..
민박두 싸구요..
밥해먹기도 편하고요..
제가 6번정도 갔는데 날씨흐린적이 한번밖에 없습니다..
민박집 앞에 주차장이어서 아스팔트라 관측도 용이하고요..
주변에 불도 없고요..차도 거의 안 다닙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겨울의 제일 좋은 날 눈의 극한 등급(눈으로 볼수있는 가장 어두운 별의 등급)이 5등급이 약간 넘는것 같습니다..
보고싶은 대상은..
궁수자리의 4대 성운..독수리, 오메가, 삼열, 라군..
한번도 관측해본 적이 없답니다..꼭 보고 싶어요.
안드로메다두 고배율로 차분히 관측해보고 싶고요.
사냥개자리의 Whirlpool 은하두 실제루 본적 없구요..(한국 이름이 뭐였죠??ㅡ_ㅡ;; 마차였나..)
솜보레로두 떠있구..블랙아이두 떠있구..
아악.. 보고싶은게 넘 많네요..ㅠ_ㅠ
제가 이렇게 잘난척을 열심히 하지만요.
제가 아는 거의 모든 관측에 대한 지식은 어느분이나 본격적인 관측을 한번만 가셔도 알수있는 것들이죠..
03학번들에게 적지만 제가 알고 있는 것들도 가르쳐주고 싶고요..
그리고 저도 배우고 싶습니다.
그냥 그런 마음이랍니다..
별..보고 싶습니다..
같이 가죠.
일시 : 6월 6일
장소 : 치악산 제1주차장
장비 : 4인치 굴절(제 고등학교의 장비 빌립니다..)
03학번들 같이가면 좋겠습니다..
왜 03학번이냐고요?
다들 가서 얘기두 하구..단합두 하고 싶네요..
글구 요즘 제가 별에 굶주려서..;;
장소는 제가 단골로 가는곳이고요..
민박두 싸구요..
밥해먹기도 편하고요..
제가 6번정도 갔는데 날씨흐린적이 한번밖에 없습니다..
민박집 앞에 주차장이어서 아스팔트라 관측도 용이하고요..
주변에 불도 없고요..차도 거의 안 다닙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겨울의 제일 좋은 날 눈의 극한 등급(눈으로 볼수있는 가장 어두운 별의 등급)이 5등급이 약간 넘는것 같습니다..
보고싶은 대상은..
궁수자리의 4대 성운..독수리, 오메가, 삼열, 라군..
한번도 관측해본 적이 없답니다..꼭 보고 싶어요.
안드로메다두 고배율로 차분히 관측해보고 싶고요.
사냥개자리의 Whirlpool 은하두 실제루 본적 없구요..(한국 이름이 뭐였죠??ㅡ_ㅡ;; 마차였나..)
솜보레로두 떠있구..블랙아이두 떠있구..
아악.. 보고싶은게 넘 많네요..ㅠ_ㅠ
제가 이렇게 잘난척을 열심히 하지만요.
제가 아는 거의 모든 관측에 대한 지식은 어느분이나 본격적인 관측을 한번만 가셔도 알수있는 것들이죠..
03학번들에게 적지만 제가 알고 있는 것들도 가르쳐주고 싶고요..
그리고 저도 배우고 싶습니다.
그냥 그런 마음이랍니다..
별..보고 싶습니다..
같이 가죠.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