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6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연극<평심>
-6월 4일 오후 7시 30분 바탕골소극장(대학로) ----> 세명 가능해요~~!!! 두군데서 됐네요... 그래서 저 한자리 빼고 세명까지 가능합니다. 가시고 싶은 신 분 말씀하세요~~ 제가 그날 직접 표 받아서 드리고 같이 연극보자구요~~!!! ^^*
<웃찾사>방청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이것두 제가 보러 갈 계획이기 때문에(이런 거 방청을 해 본 적이 없어서...ㅡ.ㅡ;;) 1명 가능합니다~
연극(신체로 표현하는 연극이라는...)<혹은, 사람의 꿈>
-6월 7일 오후 4시 대학로 창무콘서트홀 ----> 2명 가능해요... 제가 그 때 엘지아트센터에 가기 때문에 갈 수가 없어요... 6시까지 가야하는데, 이거 보고 갈 수가 없답니다... 세미나가 걸리긴 하는데....여튼 그래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어제 보기로 했었던 연극이랑 <마인드 스페이스 전>을 날려버렸다.... 밤을 새우고 집에 와서 다 귀찮은 생각에.. 글고 피곤한 몸에...ㅡ.ㅡ;;;; 아깝당...ㅜ.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연극<평심>
-6월 4일 오후 7시 30분 바탕골소극장(대학로) ----> 세명 가능해요~~!!! 두군데서 됐네요... 그래서 저 한자리 빼고 세명까지 가능합니다. 가시고 싶은 신 분 말씀하세요~~ 제가 그날 직접 표 받아서 드리고 같이 연극보자구요~~!!! ^^*
<웃찾사>방청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이것두 제가 보러 갈 계획이기 때문에(이런 거 방청을 해 본 적이 없어서...ㅡ.ㅡ;;) 1명 가능합니다~
연극(신체로 표현하는 연극이라는...)<혹은, 사람의 꿈>
-6월 7일 오후 4시 대학로 창무콘서트홀 ----> 2명 가능해요... 제가 그 때 엘지아트센터에 가기 때문에 갈 수가 없어요... 6시까지 가야하는데, 이거 보고 갈 수가 없답니다... 세미나가 걸리긴 하는데....여튼 그래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어제 보기로 했었던 연극이랑 <마인드 스페이스 전>을 날려버렸다.... 밤을 새우고 집에 와서 다 귀찮은 생각에.. 글고 피곤한 몸에...ㅡ.ㅡ;;;; 아깝당...ㅜ.ㅜ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