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6

?짝주·2003.06.02. 12:56(수정됨)·13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연극<평심>
-6월 4일 오후 7시 30분  바탕골소극장(대학로) ----> 세명 가능해요~~!!! 두군데서 됐네요... 그래서 저 한자리 빼고 세명까지 가능합니다. 가시고 싶은 신 분 말씀하세요~~ 제가 그날 직접 표 받아서 드리고 같이 연극보자구요~~!!! ^^*

<웃찾사>방청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이것두 제가 보러 갈 계획이기 때문에(이런 거 방청을 해 본 적이 없어서...ㅡ.ㅡ;;) 1명 가능합니다~

연극(신체로 표현하는 연극이라는...)<혹은, 사람의 꿈>
-6월 7일 오후 4시 대학로 창무콘서트홀  ----> 2명 가능해요... 제가 그 때 엘지아트센터에 가기 때문에 갈 수가 없어요... 6시까지 가야하는데, 이거 보고 갈 수가 없답니다... 세미나가 걸리긴 하는데....여튼 그래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어제 보기로 했었던 연극이랑 <마인드 스페이스 전>을 날려버렸다.... 밤을 새우고 집에 와서 다 귀찮은 생각에.. 글고 피곤한 몸에...ㅡ.ㅡ;;;; 아깝당...ㅜ.ㅜ

댓글 13

?짝주2003.06.02. 13:01
오늘은 시네마오즈로 블리트 보러 가고, 4일은 의진이 <기차>표 체크해주고 <평심> 보러 가고, 6일은 <웃찾사> 방청... 7일은 LG아트센터로 무용극<두개보다 많은 그림자> 보러 갑니다... 이번주 스케줄....^^;;
?혜민2003.06.02. 21:32
ㅡ_ㅡ;; 그저 놀라울뿐...
?☆정의진☆2003.06.02. 22:27
ㅋㅀ 와~ 확 다가버리고싶은데 ㅋㅋ;; 수욜날뵈요 ^^
?Girl2003.06.02. 23:30
평심 보고 싶네~!^^
?이수경2003.06.02. 23:36
언니 저 6월7일 공연 보고싶어요^^ 같이 갈사람 없나~~~ㅋㅋ 앗 세미나군 ㅋㅋ
?곽동찬2003.06.02. 23:45
대단해 짝주~~~ 일요일껀 없나아~~ (" )( ") .... ^^;;
?어나재빈2003.06.03. 00:44
무나생활,,,이것이 누나생활인가요? ^^
?*東*~~2003.06.03. 01:28
아마도 짝주는 머지않아 별빛애들의 왕언니 or 큰누님 이 될 것 이야~ 흘흘... 후배님들 좋겠네... 능력있는 선배덕에 문화생활도 이렇게 풍부히 왜 울땐 그런 선배가 없었을까...? --;;;....
?Vampire2003.06.03. 19:38
저~~두~~~ 연극볼래여`~~ 보고파염 ㅎㅎㅎ 근데 너무빨리끝나군여;;; 흠냐;;; 혹시 남는거있음 저도 끼워져여 ㅋㅋㅋ 헤헤;;
?Vampire2003.06.03. 19:39
으..밥을..이틀굶었더니..머리가..어지러워여;;; 그런데 운기선배가 경인교대가서 제본들고오라는데 무슨말인지??? 제본은 머져?
?Vampire2003.06.04. 00:56
누나~ 혹시14,15 일 시간있으신가여... 그날 옷을 사고싶어서 그런데.. 제가 옷을 잘 고르는걸 못해서여;; 도와주세여^^;; 식사 눈 제가 살께엿^^;; 싼골로;; 헤헤;; 너무 바라는게 많은가..ㅜㅠ
?Vampire-진섭2003.06.04. 11:27
ㅎㅎㅎ;; ㅠ_ㅠ 아직 아무답이옵당;;; 흐미..이런..국어 숙제..늦겠다..아..이제2개남앗네;;
?짝주2003.06.04. 16:37
집섭아~ 시간 있을 것 같다~~!!! 다시 연락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