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희 누나아!

?CiEl::준수·2003.06.02. 19:57(수정됨)·4
수경이가 쓸 회지 제가 쓰려고 하는데요~!
총관측회 출발부터 도착까지 맞죠?
써서 어디에 올리면 되나요오??

댓글 4

?진영2003.06.02. 21:11
그거 보영언니께 오늘까지 보내면 되는거야...ㅋ
?CiEl::준수2003.06.02. 22:39
헐..어서 써야돼에~~!
?이수경2003.06.02. 23:34
준수야 수고많다^^
?미희2003.06.03. 00:20
ㅎㅎ 보영이한테 잘 보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