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미희 누나아!
?
CiEl::준수
·
2003.06.02. 19:57
(수정됨)
·
4
수경이가 쓸 회지 제가 쓰려고 하는데요~!
총관측회 출발부터 도착까지 맞죠?
써서 어디에 올리면 되나요오??
다음글
^-^//
이전글
문화생활6
목록
댓글
4
?
진영
2003.06.02. 21:11
그거 보영언니께 오늘까지 보내면 되는거야...ㅋ
?
CiEl::준수
2003.06.02. 22:39
헐..어서 써야돼에~~!
?
이수경
2003.06.02. 23:34
준수야 수고많다^^
?
미희
2003.06.03. 00:20
ㅎㅎ 보영이한테 잘 보냈길~^^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