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7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연극<평심>
-6월 4일 오후 7시 30분 바탕골소극장(대학로) ----> 두명 가능해요~~!!! 두군데서 됐네요... 그래서 저 한자리, 용걸오빠 한자리 빼고 두명까지 가능합니다. 가시고 싶은 신 분 말씀하세요~~ 제가 그날 직접 표 받아서 드리고 같이 연극보자구요~~!!! ^^*
<웃찾사>방청 ---> 수경이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이것두 제가 보러 갈 계획이기 때문에(이런 거 방청을 해 본 적이 없어서...ㅡ.ㅡ;;) 1명 가능합니다~
연극(신체로 표현하는 연극이라는...)<혹은, 사람의 꿈>----> 갈 수가 없어서 반납해버림....ㅡ.ㅡ;;
시간을 바꿔볼려고 했는데 안돼서...ㅜ.ㅜ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연극<평심>
-6월 4일 오후 7시 30분 바탕골소극장(대학로) ----> 두명 가능해요~~!!! 두군데서 됐네요... 그래서 저 한자리, 용걸오빠 한자리 빼고 두명까지 가능합니다. 가시고 싶은 신 분 말씀하세요~~ 제가 그날 직접 표 받아서 드리고 같이 연극보자구요~~!!! ^^*
<웃찾사>방청 ---> 수경이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이것두 제가 보러 갈 계획이기 때문에(이런 거 방청을 해 본 적이 없어서...ㅡ.ㅡ;;) 1명 가능합니다~
연극(신체로 표현하는 연극이라는...)<혹은, 사람의 꿈>----> 갈 수가 없어서 반납해버림....ㅡ.ㅡ;;
시간을 바꿔볼려고 했는데 안돼서...ㅜ.ㅜ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