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7

?짝주·2003.06.04. 16:39(수정됨)·3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무언극 <기차>
-6월 4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 축제 (대학로) ---> 의진이에게 넘겨졌어요~~!! ^^*

연극<평심>
-6월 4일 오후 7시 30분  바탕골소극장(대학로) ----> 두명 가능해요~~!!! 두군데서 됐네요... 그래서 저 한자리, 용걸오빠 한자리 빼고 두명까지 가능합니다. 가시고 싶은 신 분 말씀하세요~~ 제가 그날 직접 표 받아서 드리고 같이 연극보자구요~~!!! ^^*

<웃찾사>방청 ---> 수경이랑 같이 보기로 함
-6월 6일 오후 7시 SBS등촌동 공개홀 ---->선착순 입장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갈 수록 좋아요~!^^
  이것두 제가 보러 갈 계획이기 때문에(이런 거 방청을 해 본 적이 없어서...ㅡ.ㅡ;;) 1명 가능합니다~

연극(신체로 표현하는 연극이라는...)<혹은, 사람의 꿈>----> 갈 수가 없어서 반납해버림....ㅡ.ㅡ;;
시간을 바꿔볼려고 했는데 안돼서...ㅜ.ㅜ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3

?짝주2003.06.04. 16:41
제의 일정은 이렇네요...^^ 3일 ; 어젠 <Let's 알바> 보고 왔네요...^^ 4일 ; 연극 <평심> 6일 ; <웃찾사>방청 7일 ; 무용 <두개보다 많은 그림자>
?짝주2003.06.04. 16:44
진섭아.. 복 싶은 거 있음 아무거나 말해라~~~ 말만 함 된다...ㅋㅋ 글구 14일이나 15일.. 아직으로선 둘다 시간 된다... 암 때나 보자~~!! ^^*
?Vampire-진섭2003.06.05. 17:27
ㅎㅎ 옷살수잇겠당 ㅎㅎㅎ 흠.. 오늘 칭구들이 연극보제여;;ㅠㅠ 머보는걸까..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