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10주년 기념 씨디 봤습니다..
ㅋㅋ.. 깜빡 잊고 있다가 이제서야 생각이 났네요.. 후배님들의 수고가 눈에 선하네여... 옛날 93들 사진은 제가 많이 갖구 있는데.. 국내에 있었음 전달해 줄 수 있었을텐 말이죠.. 흘.. 옛날 후배들의 어릴때 사진도 보니.. 정말.. 세월이 실감이 납니다.. 여기 사진이 빠져있는 친구들은 좀 서운하겠어여.. ㅋㅋ..
혹시.. 여기 홈페이지에 주소록 하고 일정 관리 기능은 없나요? 그런것도 있음 좋겠는데.. 세미나나 관측회 일정도 한눈에 볼 수 있구..
그럼~~
혹시.. 여기 홈페이지에 주소록 하고 일정 관리 기능은 없나요? 그런것도 있음 좋겠는데.. 세미나나 관측회 일정도 한눈에 볼 수 있구..
그럼~~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