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10주년 기념 씨디 봤습니다..

?이호재·2003.06.04. 09:58(수정됨)·6
ㅋㅋ.. 깜빡 잊고 있다가 이제서야 생각이 났네요.. 후배님들의 수고가 눈에 선하네여... 옛날 93들 사진은 제가 많이 갖구 있는데.. 국내에 있었음 전달해 줄 수 있었을텐 말이죠.. 흘.. 옛날 후배들의 어릴때 사진도 보니.. 정말.. 세월이 실감이 납니다.. 여기 사진이 빠져있는 친구들은 좀 서운하겠어여.. ㅋㅋ..
혹시.. 여기 홈페이지에 주소록 하고 일정 관리 기능은 없나요? 그런것도 있음 좋겠는데.. 세미나나 관측회 일정도 한눈에 볼 수 있구..
그럼~~

댓글 6

?Vampire2003.06.04. 11:22
맞아욤~~그런거 잇으면 좋을텐데... 부산한번 내려가야되눈뎅;;; ㅠ_ㅠ 날보고싶어하는 사람들땜에;; 하핫..ㅡㅡ;;; 그런데..호재형옆에 병아리 눈이 무서버여;;;ㅎㅎㅎ 걔두 뱀파이어병아리가 아닐런지..
?Vampire-진섭2003.06.04. 11:25
흠냐;; 선배님은 제이룸 아실런지;; 하핫..
?CiEl::준수2003.06.04. 11:49
흡혈귀 병아리라니..ㅡ_ㅡ 상상이 안가는데..
?이호재2003.06.04. 12:23
허거덩.. 왠 병아리?? 이거 병아리 아닌디.. 쩝.. 이건.. 스타트랙에 나오는 우주 함대 마크 랍니다.. 스타트랙 보신분은 알겠지만.. 선원들 통신할때 가슴에 달고 있는 뺏지 누르져.. 그거하고 같은 모양이져... 쩝.. 그걸 병아리라니.. 실망이 크군요... 실망입니다..
?Vampire-진섭2003.06.04. 15:47
ㅎㅎ;; 엇;;; 병아리 맞는데;;; 눈이 째진 병아리...파랑색눈... ㅎㅎ;;
?이호재2003.06.04. 16:23
미치갔구만.. 떽~~ 병아리 아니래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