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와~~ <기차> 넘잼서요.. ^^
?
☆정의진☆
·
2003.06.05. 00:08
(수정됨)
·
8
우와 무언극으로..표현해내면서.. 저희가 상상하게 만든다는 자체가 신기하더라구요
배우들 표정연기 진짜..대박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 짝주누나 정말감사해요 ^-^* 음하하하ㅏㅎ하ㅏ
다음글
불기산장
이전글
저 핸펀 번호 바꼈어요.
목록
댓글
8
?
미희.P
2003.06.05. 00:55
오늘 생일 재미있게 보냈나부네~ㅎㅎ
?
정택
2003.06.05. 01:06
의진아 생일 추카해용~~^^
?
애니멀혜문
2003.06.05. 01:17
생일이였구나~ 늦었지만 축하해~~
?
진영
2003.06.05. 08:54
생일축하해~! 같은 학교인데도 만나기가 참 힘들군,,,,하긴 소희언니두 2번인가 밖에 못뵙었는뎅... ㅋㅋ
?
의진
2003.06.05. 10:22
감사해요^-^*헤헤.. 진영아~ 그때 도서관에서 마주쳤자나~ 아~나의 모범생활이 또 탄로나버렸네~ㅋㅀ
?
짝주
2003.06.05. 14:42
의진인 정말 예쁜 친구와 같이 왔더만....
?
곽동찬
2003.06.05. 14:45
의진양...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요~!! ^^;; 그리고... 도서관은 잠자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지~ ^_^)b 공강시간에 졸리면 잔디밭 아니면 도서관으로 갔었으니.... ^^; 즐거운 학교 생활하세요.... 모두들 ~~
?
진영
2003.06.05. 15:38
아~ 도서관에서 봤었지..ㅋㅋ 오늘 명희오빠를 지나가다가 뵈었지..ㅋㅋ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