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기차> 넘잼서요.. ^^

?☆정의진☆·2003.06.05. 00:08(수정됨)·8
우와 무언극으로..표현해내면서.. 저희가 상상하게 만든다는 자체가 신기하더라구요

배우들 표정연기 진짜..대박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    짝주누나 정말감사해요 ^-^*  음하하하ㅏㅎ하ㅏ

댓글 8

?미희.P2003.06.05. 00:55
오늘 생일 재미있게 보냈나부네~ㅎㅎ
?정택2003.06.05. 01:06
의진아 생일 추카해용~~^^
?애니멀혜문2003.06.05. 01:17
생일이였구나~ 늦었지만 축하해~~
?진영2003.06.05. 08:54
생일축하해~! 같은 학교인데도 만나기가 참 힘들군,,,,하긴 소희언니두 2번인가 밖에 못뵙었는뎅... ㅋㅋ
?의진2003.06.05. 10:22
감사해요^-^*헤헤.. 진영아~ 그때 도서관에서 마주쳤자나~ 아~나의 모범생활이 또 탄로나버렸네~ㅋㅀ
?짝주2003.06.05. 14:42
의진인 정말 예쁜 친구와 같이 왔더만....
?곽동찬2003.06.05. 14:45
의진양...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요~!! ^^;; 그리고... 도서관은 잠자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지~ ^_^)b 공강시간에 졸리면 잔디밭 아니면 도서관으로 갔었으니.... ^^; 즐거운 학교 생활하세요.... 모두들 ~~
?진영2003.06.05. 15:38
아~ 도서관에서 봤었지..ㅋㅋ 오늘 명희오빠를 지나가다가 뵈었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