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들어온 성신여대 03학번 신희선이라고 합니다.
6월 7일인 어제 처음으로 나가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처음이라 조금 뻘쭘했던 것도 있었지만
별빛 분들께서 잘 대해주시고 그래서..
..헤헷^^; 기뻤어요..(수줍;)
제가 갔을 때는 시험기간이기도 해서 별빛 분들을 많이 뵐 수는 없었는데요.
더 많이, 빨리 뵙고 싶습니다.(이젠 두렵지 않아요;)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제 MSN 주소는 gaysunny@hotmail.com 입니다.
편지통은 hee1220@freechal.com 이구요.
어제 뵐 수 있었던 별빛 분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줄거웠구요.^^;
성실한 별빛인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새로 들어온 성신여대 03학번 신희선이라고 합니다.
6월 7일인 어제 처음으로 나가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처음이라 조금 뻘쭘했던 것도 있었지만
별빛 분들께서 잘 대해주시고 그래서..
..헤헷^^; 기뻤어요..(수줍;)
제가 갔을 때는 시험기간이기도 해서 별빛 분들을 많이 뵐 수는 없었는데요.
더 많이, 빨리 뵙고 싶습니다.(이젠 두렵지 않아요;)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제 MSN 주소는 gaysunny@hotmail.com 입니다.
편지통은 hee1220@freechal.com 이구요.
어제 뵐 수 있었던 별빛 분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줄거웠구요.^^;
성실한 별빛인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