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

?희선·2003.06.08. 07:34(수정됨)·12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들어온 성신여대 03학번 신희선이라고 합니다.

6월 7일인 어제 처음으로 나가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처음이라 조금 뻘쭘했던 것도 있었지만

별빛 분들께서 잘 대해주시고 그래서..

..헤헷^^; 기뻤어요..(수줍;)

제가 갔을 때는 시험기간이기도 해서 별빛 분들을 많이 뵐 수는 없었는데요.

더 많이, 빨리 뵙고 싶습니다.(이젠 두렵지 않아요;)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제 MSN 주소는 gaysunny@hotmail.com 입니다.

편지통은 hee1220@freechal.com 이구요.

어제 뵐 수 있었던 별빛 분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줄거웠구요.^^;

성실한 별빛인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2

?진영2003.06.08. 11:32
방가...^^
?정택2003.06.08. 12:00
그래 만나서 반가웠고 자주보자~~!! ^^
?fixhman:03 이미연2003.06.08. 14:01
안녀어어~~~~엉!!
?JINNY2003.06.08. 16:50
역시 연예인군단 새내기 답군~ 희선이라!! ㅋㅋㅋ 정말 신기하단 말이지!!! 진섭, 미연, 수경, 희선 .....
?JINNY2003.06.08. 16:54
진영이도구나....
?Vampire-진섭2003.06.08. 23:29
후~알유~~ 하핫~~ 누구짓;; 김희선인가...
?Girl2003.06.09. 00:05
반가워요! 음...세미나때 인사해요~!
?진영2003.06.09. 00:17
새로운 연애인 군단 맴버란다~!! ^^
?짝주2003.06.09. 00:24
이런... 제가 어제 공연 보러 가느라 못 갔었는데, 그 때 신입이 들어왔네요...^^* 반가워요~~!! ^^* 나중에 저의 학번을 한 번 맞춰보세요~~!! 아마 '02들이 알아서 저 불러다가 물어볼테지만...^^;;;
?Vampire-진섭2003.06.09. 00:54
'02들이 알아서 저 불러다가 물어볼테지만...^^;;; >> 여기에..힌트가 있자나영~ ㅎㅎㅎ 머라고 할까 ㅡㅡ;;
?Vampire-진섭2003.06.09. 01:49
영화보여줘 -_-;; ㅎㅎㅎ
?홍빈2003.06.11. 14:19
짝주누나 99아니었던가요? 홋홋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