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2

?짝주·2003.06.09. 00:15(수정됨)·9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장화 홍련> 사시회--> 약속했던 사람이랑 같이 보게 됐음
-6월 9일 오후 8시 4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역전에 산다> 시사회 ---> 용걸오빠에게로~~!^^* 용걸오빠랑 보고 싶으신 분은 016-673-1805로 연락해보세요~~!! ^^*
-6월 10일 오후 8시 30분  시네플러스(압구정역)

<폰부스>시사회
-6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스카라극장(충무로역 6번출구)  ----> 한 사람 가능해요~~!! ^^*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9

?짝주2003.06.09. 00:16
아마 제가 동아리에 몸 담고 있는 한 이건 계속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니까 보고 싶으신 거 있음 언제나 신청해주세요~~!! ^^*
?짝주2003.06.09. 00:23
참~! 그리고 보여주는 대신에 금품을 요구한다던지 유흥을 요구한다던지... 그런 것 없으니까 안심하시구요....ㅋㅋㅋㅋ
?Vampire-진섭2003.06.09. 01:50
흠.. 누나 절대루 동아릴 떠나지 마세요 >.<;;; 그리구 저번에 영화보여준대가로 뺏아간 내 로렉스 금시계 돌려주세여-_-;;
?짝주2003.06.09. 09:56
금시계?? 이건 또 무슨 말이야???.... 시계???.... 나 너 시계 안 가져갔는데?.. 대체 무슨 말?????????
?짝주2003.06.09. 09:57
글구 난 너 영화 보여준 적 없는 것 같은데... 연극만 두번 아냐?? 딴 사람한테 말하는 건가??....
?보경2003.06.09. 13:09
짝주~ 그런거였어? 모른채 하기는...나두 알겠구만....호호호호^^;
?짝주2003.06.09. 16:35
언니 무슨 말이에요?.... 금시계정말 모르겠는데...ㅡ.ㅡ
?Vampire-진섭2003.06.09. 21:05
아..ㅡㅡ;; 시계가 없으니깐 시간 개념이 없어져 버렸네... ㅡㅜ 그거 초딩 삥뜯은걸로 산건데.. ㅠㅡㅠ 엇..보경누나 생신 ㅊㅋ 드려여.. 짝주누나가.. 언니라고하면.. 99학번 위인데;; ㅡㅡ;; 누구시&#51275;;; 기억이..
?보경2003.06.10. 10:03
호호..저는 94학번이구요...(99학번이 기준이 되는 시대에..후후 94라..ㅜ.ㅡ ) 총관측때 워낙 노땅처럼 얌전히 있었더니..후배님들과 얼굴대면이 소홀했네요..요번 13일은 금요일이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