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넘 잼났어요~~!! ^^*

?짝주·2003.06.09. 00:22(수정됨)·13
진섭이 <한녀름밤 꿈> 하는 극장으로 안내해주고 티켓 받아서 주고,

저는 다시 혜화역 KFC앞으로 갔답니다.

용걸오빠와 동찬오빠를 보기로 했거든요...^^

저도 오늘은 100% 후배로 선배가 사주는 것 열심히 얻어먹고....^^;;

동찬오빠와도 정말 오랬만에 동아리 밖에서 보게 되었구요...^^

동찬오빠가 대학원 가면서부터는 바빠서 본 적이 없어서리...

저번에 총관측회에서 본 게 정말 몇 년 만이었었던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오늘 동찬오빠가 늦어서 우리에게 피자를 쐈죠~~~!!! ㅋㅋㅋ

개그맨 이원승이 하는 <디마떼오>에서 맛난 이탈리안 피자를 맛보고

이야기 열심히 하다가 연극시작과 겅의 동시에 극장에 들어갔어요...

동찬오빠는 인천으로 가고, 용걸오빠와 저는 <나생문>을 봤답니다...

영화 <라쇼몽>을 연극화 한 것이에요...

별로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있었는데,

정말 재미있더군요... 영화 한편을 바로 옆에서 보고 오는 느낌이었답니다...^^

영화에서 자주보는 플래쉬백기법... 그것을 연극으로 만들면?...

아마 이러지 않을까?....^^;;

여튼 오늘 정말 즐겁게 보냈어요~~!!

지금은 겜방.... 동생이 컴을 쓰기 때문에...ㅜ.ㅡ

12시 30분이 다 되어가네요... 저도 이제 집에 가야겠네요~~!!

모두들 온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댓글 13

?Vampire-진섭2003.06.09. 00:52
핫핫..그래서 누나오늘 예쁘게 입고 나가셨군여~~^^ 못알아볼뻔 햇어여~ 화장도 연하게 하셨던데;; 오늘 연극 너무 잼엇어여~~ 노래까지 겸미되서 한층더 업글된 연극^^ 오페라같은 느낌~~ ㅎㅎㅎ
?짝주2003.06.09. 09:54
오호~~~ 이상타~~!!! 오늘 옷 없어서 아무거나 되는 대로 입고 나갔는데... 게다가 얼굴엔 겨우 분칠만 했는데.... 이상해....^^;;;;
?짝주2003.06.09. 09:55
실은 나도 그거 보고 싶었는데, 용케 하나 된 게 하필이면 시간이 겹칠 게 뭐냐?.... 나중에 어떻게 구해서 보러 가야쥐~~! ^^
?곽동찬2003.06.09. 10:59
연극 재밌게 봤나보군~ 다음에 기회되면 나도 보여&#51501; ^^ 어제는 늦어서 미안했어 -_-; 차 태워준다고 해서 탔는데 시간이 더 걸릴줄이야... 지하철탈껄 -_-; 몇년만에 산에 갔다왔더니 종아리가 약-_-간 불편하네... ㅋㅋ 자주 좀 움직여야겠어~ 나날이 살빠져가는 내 모습 기대해봐 ㅎㅎㅎ -_-; 오늘 연구실에서 그러더군 형~ 야위신거같어야 어제 무슨일 있었어요? 훗~ -,-;;
?Girl2003.06.09. 11:24
ㅋㅋ 동찬...많이 많이 야위어도 된다. 부디 헬쓱해져라! 화이팅!
?Girl2003.06.09. 11:25
피자 넘 맛나게 먹었다. 고마워~!^^
?Girl2003.06.09. 11:26
은주야~연극 넘 잘 봤다. 영화도 생각나고...서로 겹쳐가면서 보니까 괜찮더라구! 고마워!^^
?짝주2003.06.09. 11:43
동찬오빠 어제 피자 넘 맛나게 배불리 잘 먹었으~~!! ^^* 글구 어제 표를 좀 구해볼려고 했는데, 안나와서 같이 못 봤어...ㅜ.ㅜ;; 담에 꼭 같이보자구~~!! ^^*
?짝주2003.06.09. 11:47
이제 자야겠다... 어쩌다가 또 밤을 새우는 통에...ㅡ.ㅜ
?동찬2003.06.09. 12:52
엇~ 어제 피자 몇 조각 못 먹었잖어? 배 안불렀을꺼같은데...? ^^; 난 산에서 내려와서 산채비빔밥먹고 해물파전,두부김치,동동주 다 먹고서 너네 만나구 피자 먹은건데 -_-a 솔직히 말해~ 어제 좀 부족했지? ㅋㅋ 연극만 아니였어도~ 다른데 가서 맛난거 더 먹을려했는데 ㅋㅋ 술한잔하며 축구 구경도 하고... ^^;
?Girl2003.06.09. 13:04
동찬아...배부르게 먹으면 연극볼때 잠와서 안돼~^^ 그리고..난 배탈이 난 뒤라서...딱 적당했어! 고맙게 잘 먹었다. 그리고...나중에 또 기회되면 편하게 맥주라도 한 잔하면서 이야기하자구!^^
?Vampire-진섭2003.06.09. 21:03
하핫.. 그런데.. girl >>> 이선배분은 남잔가욤?? 누구죠?? ;;
?미희2003.06.10. 15:30
디마떼오 피자 진짜 맛있어요~!!! ㅎㅎ먹고 싶다~ 그고급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