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15
연극이나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Let's 알바> --->'99 지인이에게로~~!! ^^*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강강술래소극장
<창무국제예술제>
-6월 12일 오후 8시 시청역 호암아트홀 ----> 한명 가능해요~~!! 무용극이구요, 저하고 같이 보셔야해요..^^;;
연극<나생문>--->'00 은정이에게로~~!!! ^^*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에블린> 시사회
-6월 12일 오후 7시 충무로역(6번출구)카라 극장 ----> 두사람 가능해요~~!! ^^*
<블리트>시사회
-6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서대문역(8번출구) 드림시네마 --->우선은 한사람 가능..^^*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Let's 알바> --->'99 지인이에게로~~!! ^^*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강강술래소극장
<창무국제예술제>
-6월 12일 오후 8시 시청역 호암아트홀 ----> 한명 가능해요~~!! 무용극이구요, 저하고 같이 보셔야해요..^^;;
연극<나생문>--->'00 은정이에게로~~!!! ^^*
-6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창조콘서트홀
<에블린> 시사회
-6월 12일 오후 7시 충무로역(6번출구)카라 극장 ----> 두사람 가능해요~~!! ^^*
<블리트>시사회
-6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서대문역(8번출구) 드림시네마 --->우선은 한사람 가능..^^*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