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랜만~
셤이라고 들어와서 새글뜬거 제목만 보고 가구 그랬는뎅~~
오늘은 셤이 일찍끝난지라 집에 왔어요~
사실은 누적된 피로가 좀 있어써뤼.. 잠 좀 자려구요~
낼도 셤인데 참.. 괴롭네요~ ㅋㅋㅋ 벼락치기의 결과는 항상 이런식으로
몸을 상하게 하죠~
아참참~ 오늘 학교 가는길에~ 수경이를 만나서 같이 갔었더랬죠~
10시 수업이라 일어난지 55분만에 학교로 터덜터덜 걸어가고 있었는뎅~
(오늘도 셤이 있어서 전날 또 무리했거든요~)
암튼 정신못차리고 걸어가고 잇는데 수경이가 알아보고 온거 있죠~
수경이랑 이런저런 말하면서 가고 있는데~
수경이왈~~ "셤기간에는 사람들이 다 초췌하네요~~"
이말은 들은 나.. -> 무지 찔림~~
수경아~~ 나 초췌한지 알고 있었는뎅..ㅋㅋㅋ
휴~~ 시간이 다섯시가 다돼가는뎅~ 밥도 아직 못먹고~
다시 한번 다짐해봅니다~ 담학기때부턴 절대~~!! 절대~~~!!!
벼락치기하지 않기루요~~ㅡ_ㅡ''
배고픈데 밥이나 먹어야게따~ 셤보시는분들 다들 잘보세요~
오늘은 셤이 일찍끝난지라 집에 왔어요~
사실은 누적된 피로가 좀 있어써뤼.. 잠 좀 자려구요~
낼도 셤인데 참.. 괴롭네요~ ㅋㅋㅋ 벼락치기의 결과는 항상 이런식으로
몸을 상하게 하죠~
아참참~ 오늘 학교 가는길에~ 수경이를 만나서 같이 갔었더랬죠~
10시 수업이라 일어난지 55분만에 학교로 터덜터덜 걸어가고 있었는뎅~
(오늘도 셤이 있어서 전날 또 무리했거든요~)
암튼 정신못차리고 걸어가고 잇는데 수경이가 알아보고 온거 있죠~
수경이랑 이런저런 말하면서 가고 있는데~
수경이왈~~ "셤기간에는 사람들이 다 초췌하네요~~"
이말은 들은 나.. -> 무지 찔림~~
수경아~~ 나 초췌한지 알고 있었는뎅..ㅋㅋㅋ
휴~~ 시간이 다섯시가 다돼가는뎅~ 밥도 아직 못먹고~
다시 한번 다짐해봅니다~ 담학기때부턴 절대~~!! 절대~~~!!!
벼락치기하지 않기루요~~ㅡ_ㅡ''
배고픈데 밥이나 먹어야게따~ 셤보시는분들 다들 잘보세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