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내주세요,,,ㅠoㅠ
오늘 모의고사 봤어요 ㅋㅋ
제목에서 아시다 시피,,, ㅡㅡ^
지구과학 문제에서 지구형 행성 문제가 나왔는데,,,
틀려버려서,,,많이 반성했습죠,,,ㅠoㅠ
아~자존심 상하던데요,,,ㅡㅡ;;
수성이,,,과거에 화산폭발이 없었나요? ㅡㅡ;;;(아까는 있었다고 생각했었음,,,)
너무 어리석은 질문을,,,해대나,,,요,,,=ㅁ=
비가오는군요,,,
전에는 사춘기때의 낭만이었는지 비오는게 참 좋았는데,,,
지금은 어째,,,
비오면 빗물튀고 옷젖고 머리 헝클어지고,,,
맘에 안들어요,,,ㅎㅎ
뭐 그치만 실내에서 비오는걸 보고 있으면 분위기는 좀 나던데요,,,후훗~
빗소리도 듣기좋구,,,
봄은 다른계절이랑 틀리게 한글자라서 빨리 지나간다더니,,,
그말이 확실하네요,,,
추운 겨울에서 어느새 따뜻해졌다 싶었는데,,,
봄을 만끽하려하니 더워져서 봄이 있었는지도 모를만큼 여름 중턱에 온 느낌이에요,,,
흐흐흐,,,근데 초복 언제죠?
우리 그때 모여 삼계탕이나 먹죠,,,ㅋㅋ --->벌써 더위먹었어서 상태가,,,^^;;
제목에서 아시다 시피,,, ㅡㅡ^
지구과학 문제에서 지구형 행성 문제가 나왔는데,,,
틀려버려서,,,많이 반성했습죠,,,ㅠoㅠ
아~자존심 상하던데요,,,ㅡㅡ;;
수성이,,,과거에 화산폭발이 없었나요? ㅡㅡ;;;(아까는 있었다고 생각했었음,,,)
너무 어리석은 질문을,,,해대나,,,요,,,=ㅁ=
비가오는군요,,,
전에는 사춘기때의 낭만이었는지 비오는게 참 좋았는데,,,
지금은 어째,,,
비오면 빗물튀고 옷젖고 머리 헝클어지고,,,
맘에 안들어요,,,ㅎㅎ
뭐 그치만 실내에서 비오는걸 보고 있으면 분위기는 좀 나던데요,,,후훗~
빗소리도 듣기좋구,,,
봄은 다른계절이랑 틀리게 한글자라서 빨리 지나간다더니,,,
그말이 확실하네요,,,
추운 겨울에서 어느새 따뜻해졌다 싶었는데,,,
봄을 만끽하려하니 더워져서 봄이 있었는지도 모를만큼 여름 중턱에 온 느낌이에요,,,
흐흐흐,,,근데 초복 언제죠?
우리 그때 모여 삼계탕이나 먹죠,,,ㅋㅋ --->벌써 더위먹었어서 상태가,,,^^;;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