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게 하소서...
신이여.. 울게 하소서.. 아..
지금 나의 스피커에선 Lascia Ch'io Pianga가 울려 퍼지고 있다.
공부는 더럽게 안되구
밖에선 비가 추적추적 내린다.
오래전에 봤던 파리넬리가 생각난다.
PS - 이 목소린 그 목소리가 아닌데 - -;;
지금 나의 스피커에선 Lascia Ch'io Pianga가 울려 퍼지고 있다.
공부는 더럽게 안되구
밖에선 비가 추적추적 내린다.
오래전에 봤던 파리넬리가 생각난다.
PS - 이 목소린 그 목소리가 아닌데 -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