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게 하소서...

?[JUNE]·2003.06.11. 23:02(수정됨)·3
신이여.. 울게 하소서.. 아..

지금 나의 스피커에선 Lascia Ch'io Pianga가 울려 퍼지고 있다.
공부는 더럽게 안되구

밖에선 비가 추적추적 내린다.
오래전에 봤던 파리넬리가 생각난다.

PS - 이 목소린 그 목소리가 아닌데 - -;;

댓글 3

?적월2003.06.11. 23:15
파리넬리..잼있게 봤던 영화. 영화보다 노래가 더 좋았던 영화였죠.^^울게하소서..저도 이노래 참 좋아해요.OST속의 목소리 남자랑 여자랑 컴퓨터로 섞은거라죠?이젠 그..모지? 거세하고 여자목소리내는 가수를..음..;;;암튼 그런 사람이 없어서 합성시켰다고 하던데.아쉽네요.
?fixhman:03 이미연2003.06.12. 03:23
카스트라토... 이게 생각이 안나서 엄한 카마수트라 검색했다가 민망.. --;;; 파리넬리 보고싶...
?이병오2003.06.12. 09:27
오~ 다들 classical 한 음악을 좋아하나 보다... 난 요즘 마야의 진달래가 듣기 좋던데... ^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