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차 조심, 사람 조심하세요..ㅠㅡㅠ;;

?희주·2003.06.12. 21:26(수정됨)·8
어제 학교에서 수업끝나고 나오는데..
제 코앞에서 교통사고가 났답니다..- _ -;;;
학교 안에서..;;;

차가 사람 3명을 쳤어요..- _ -;; 코너길이였는데...
차가 갑자기 무지무지 빨리 달리길래. 저 차 미쳤나봐. 그랬거든요..
그리고 동시에 퍽 소리가 나길래. 친구랑 야~ 저 차 뭐 치고 갔나봐~ 라면서 봤는데...;;

사람 3명이 쓰러져 있는...- _ -; 진짜 저절로 소리 지르게 되더라구요..;;;

거기다 3명다 같은 과 애들로, 좀전에 같이 수업 듣고 나온... ㅠㅡㅠ;;;
걔네한테 미안한 말이지만,
제가 몇초만 일찍 갔어도, 아니면 그 운전자가 핸들을 꺽지 않았으면,
제가 다칠뻔 했죠..- _ -;; 솔직히, 그 사람이 핸들 안 꺾었으면, 죽었을거 같아요.. 상황을 봤을때..;;;

사람 쓰러져서 피 흘리는거 정말 처음 봤습니다..ㅠㅡㅠ;;
퍽 소리도 잊혀지지 않고, 쓰러져있던 애들도 잊혀지지 않고, 피 흘리는 그애 얼굴도 잊혀지지 않고..- _ -
내가 그랬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잊혀지지 않고..;;
어제는 잠도 잘 못잤어요..ㅠㅡㅠ 누웠는데. 계속 생각나는거에요..- _ ㅜ
어제 정말 많이 울었답니다.- _ -;; 학교에서부터 집에 와서도..;;

그리고 오늘 학교 가서는  다니기 무섭더라구요..;; 휴~ 이렇게 며칠 갈거 같아요..;;

정말 차 조심해야되요..ㅠㅡㅠ  특히, 학교에서두요..
학교안에서 운전자도 방심하고, 학생들도 방심해서 은근히 사고가 많데요~ (보영아, 성애얌~ 종교관 앞에 조심해..ㅠㅡㅠ)
그런데. 어제 상황을 봤을때. 내가 암만 조심해도.. 뒤에서 달려오는 차는 어쩔수가 없으니..;;
허무하단 생각도 들고.. 진짜 착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도 절로..;;;  

그리고
그 납치당해서 살해당한 여대생있자나요..
몰랐는데. 제 고등학교 써클 선배라고 하네요..- _ -;;
좀전에 친구한테 전해들은..;;
진짜 소름 끼쳐요..ㅠㅡㅠ
얼마나 무서운지... 휴~

이틀연속 이런 일을 겪었더니.. 좀 예민해지기도 하고. 과민하게 무서워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정말 ㄷ ㅏ들 차 조심. 사람 조심 하세요..ㅠㅡㅠ

댓글 8

?☆정의진☆2003.06.12. 21:38
헉.. 저런.. 세상 참 무섭고 한순간이란생각드네요.. 조심하세요~~*
?적월2003.06.12. 23:04
너도 조심하고...요즘 영화도 그렇고 뉴스도 그렇고 여자들 살기 힘들 세상이다.
?정택2003.06.12. 23:26
이런... 무서운일을 연속해서 당하다니... 조심해!! 세상이 무서워 져서 자신이 조심하는수 밖에 없더라...에휴....
?박지은2003.06.12. 23:36
저도 어제 엄마가 전화하셨더라구요~ 밤늦게 다니지말고 호루라기 사서 가지고 다니라고~ 글서 오늘 도서관으로 공부하러 가는데 언니가 호루라기 챙겨줬다는..ㅡ_ㅡ''
?2003.06.13. 00:02
정말 위험한 상황이였네.. 놀랬겠다. 조심하구 자기몸은 자기가 방어해야 하니까. 너무 놀래지말고 에구 세상이 험난하긴 하구나.. 무서워서 돌아다니겠나..
?내음2003.06.13. 00:23
우체국 앞에서..사고난거 말이지? 내친구가.무섭다고 전화왔었는데..비오는 데..사고당해서..에구..혹시 내가아는 사람은 아닌가 걱정했는데 희주친구였구나..
?내음2003.06.13. 00:24
사람들 울고 있다던데 그중에 한명이 너구나..에구에구 우리 모두 조심조심하자~!! ^^/
?갤러리빈2003.06.13. 02:27
차는 정말 조심해야데..그렇게 맘대로 모는 운전자들에 대해서 뭔가 제도가 필요하겠지만 가능하지가 않으니..우리들이 알고 피하는수밖에..!! 너무 했다 학교서 그렇게 쎄게 몰다니..암튼 친구들 모두 무사하기를..!! 조심조심..골목길도 조심..행길도 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