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예요~~ ^^

?박지은·2003.08.09. 15:51(수정됨)·3
안녕하세요~~ 다들 오랜만이네요~~ㅋㅋㅋ

전 여기저기 여기저기 가족들과 놀러 다니다가 며칠전에 집에 내려왔답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엄마가 참 잘해주시네요~ 아빠두 그렇구요~

맛있는것두 마니 해주시구~~ ^^

한참만에 들어오니깐 읽을 글이 너무 많아요~~~

5일에 있었던 02 03 모임도  잘끝냈는지 궁금하네요~ 나리도 나왔다는데~

저녁 7시에 만난다던데.. 대체 몇시에 집에 들어갔는지도 궁금하구요~~ +_+

참 가고 싶었는데.. 쩝... ㅡ_ㅡ''

이젠 진짜루 장마두 끝나구 무진장 더워지는데~

다들 더위드시지 말고~ 잼난 여름 보내시구요~

전 이만 제주도 여행 계획을 짜러 가보렵니다~~ ^^

지인언니에 이어 저도 갑니다.. 제주도~~

엇... 셈나 할시간인데~~ 03학번 첫셈나 나도 듣고싶어라

그리구~~다들 보고싶어욥~~ㅡㅜ 올라가서 뵈요~~


참참... 저 엠튀전날 밤차타고 올라갑니다~ 엠튀가서 초저녁에 쓰러질듯...~~크크~*





댓글 3

?의현2003.08.09. 23:53
안부 전했는데..아무도 관심 안보이더라^^(ㅡㅠㅡ)
?별바라기(운기)2003.08.10. 20:48
당신이 쓰러지면 잼 없는대~ ㅋㅋㅋ 잘 놀다 오구~ 오징어 샀지?~?~ ㅋㅋ
?김진섭`2003.08.10. 22:59
앗 ㅎ2ㅎ2 나두 집에 내려왔는데 ㅎㅎ 집이 오랜만에와서그런지 그런대로 좋은거 같네여 ㅎㅎ 담에바여`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