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의현·2003.08.09. 23:58(수정됨)·3

오늘 세미나 03 진영이가 했는데...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우주정거장을 하더군요..

날씨가 워낙 더워서 집중은 안됐지만...좋았답니다..ㅎㅎ

세미나 한 진영이 수고 하셨습니다..

뒷풀이는 거의 다 가버려서 7~8명이서 보드까페 갔다가..호프집갔져..

가서 누구랑 누구의..러브러브 얘기도 듣기도 했고..ㅎㅎ;

간만에 기분좋게 취했던거 같네요..

다들 잘 들어가셨는지요...~

담주 엠티때 뵈요^^

댓글 3

?2003.08.10. 14:24
ㅋㅋㅋ 형 결국 마셨군여..ㅎㅎ 잼났겠다..^^
?김진섭2003.08.10. 23:00
앗..의현이형두 올만 ㅎㅎ 흑.. 나도..내칭구만아니면 그냥 위에있었는데;;흑흑; 긍데 러브러브 얘기가모에여`` 나 그런거 좋아하는데 ㅎㅎㅎ 가르쳐줘여`ㅡ`;;
?진영2003.08.11. 16:16
ㅡㅡ; 30분만에 세미나가 끝나서 넘 당황하시지는 않으셨는지...다음에 세미나를 하게 되면 정말 잘 하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