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오늘 세미나 03 진영이가 했는데...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우주정거장을 하더군요..
날씨가 워낙 더워서 집중은 안됐지만...좋았답니다..ㅎㅎ
세미나 한 진영이 수고 하셨습니다..
뒷풀이는 거의 다 가버려서 7~8명이서 보드까페 갔다가..호프집갔져..
가서 누구랑 누구의..러브러브 얘기도 듣기도 했고..ㅎㅎ;
간만에 기분좋게 취했던거 같네요..
다들 잘 들어가셨는지요...~
담주 엠티때 뵈요^^
오늘 세미나 03 진영이가 했는데...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우주정거장을 하더군요..
날씨가 워낙 더워서 집중은 안됐지만...좋았답니다..ㅎㅎ
세미나 한 진영이 수고 하셨습니다..
뒷풀이는 거의 다 가버려서 7~8명이서 보드까페 갔다가..호프집갔져..
가서 누구랑 누구의..러브러브 얘기도 듣기도 했고..ㅎㅎ;
간만에 기분좋게 취했던거 같네요..
다들 잘 들어가셨는지요...~
담주 엠티때 뵈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