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엠티
00엠티를 함께 가고 싶어하는 99"가 있는듯해서.. ㅋㅋㅋ
00" 99" 연계엠티로 바꿀까하는데..
그럼 같이 가실수 있는 분??
길범오빠? 영선언니? 재빈오빠는.. 같이 가는거지?? ㅋㅋㅋ
더 가실수 있는 분..
날짜는 9월첫주.. 9/6~7일이랍니다..
글고 방은..
휴양림어때여??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아직 남아있다던데..
8평짜리가 8만원 10평짜리가 10만원이라구..
http://www.foa.go.kr:9100/ext/sh/huyang/치악산휴양림.htm
근데.. 치악산 국립공원이랑은 좀 떨어져있는듯하고..
주변에 계곡은 없는거 같긴한데..
다들 이번 엠티가면.. 정확히 정해서 우리 방잡아여~~~
00" 99" 연계엠티로 바꿀까하는데..
그럼 같이 가실수 있는 분??
길범오빠? 영선언니? 재빈오빠는.. 같이 가는거지?? ㅋㅋㅋ
더 가실수 있는 분..
날짜는 9월첫주.. 9/6~7일이랍니다..
글고 방은..
휴양림어때여??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아직 남아있다던데..
8평짜리가 8만원 10평짜리가 10만원이라구..
http://www.foa.go.kr:9100/ext/sh/huyang/치악산휴양림.htm
근데.. 치악산 국립공원이랑은 좀 떨어져있는듯하고..
주변에 계곡은 없는거 같긴한데..
다들 이번 엠티가면.. 정확히 정해서 우리 방잡아여~~~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