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엠티

?백경·2003.08.10. 16:23(수정됨)·7
00엠티를 함께 가고 싶어하는 99"가 있는듯해서.. ㅋㅋㅋ

00" 99" 연계엠티로 바꿀까하는데..
그럼 같이 가실수 있는 분??

길범오빠? 영선언니? 재빈오빠는.. 같이 가는거지?? ㅋㅋㅋ
더 가실수 있는 분..

날짜는 9월첫주.. 9/6~7일이랍니다..

글고 방은..
휴양림어때여??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아직 남아있다던데..
8평짜리가 8만원 10평짜리가 10만원이라구..
http://www.foa.go.kr:9100/ext/sh/huyang/치악산휴양림.htm

근데.. 치악산 국립공원이랑은 좀 떨어져있는듯하고..
주변에 계곡은 없는거 같긴한데..

다들 이번 엠티가면.. 정확히 정해서 우리 방잡아여~~~

댓글 7

?이광규2003.08.10. 22:50
그곳은 나도 가본적이 있는곳인데 괜찮은 곳이였던거 같다...조용하고..깨끗하고...우리끼리 가서 놀고 오기엔 좋긴 하지만 교통편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니였던거 같다....누구 승합차가 있어서 다같이 움직일수 있으면 좋긴 하겠지만... 암튼 참고해서 결정들 해......
?김진섭2003.08.10. 23:06
도균이 형두 데리구 가세여`~~~ 길범이형 칭구에여 도균형두 99일건데`ㅡ`;
?영선2003.08.10. 23:26
주말이면 어뜨케 될지 잘 모르겠당. ^^;
?어나재빈2003.08.11. 00:46
어...멀라...나 요즘 새로운 사업 시행중이여서...쩝....^^;
?백경2003.08.11. 12:22
이런식이면 곤란해.. 치치치.. 기껏 생각해서 말해줬더니만.. 빨리 결정해야 방을 예약하지..
?용기사랑~♬2003.08.11. 13:41
연계 엠튀로..바뀐고야....? 야..언제까지..기다리니..그냥...바로......적당한. 방 하나....예약해버려.. 방이 작더라도..나름대로 다 수가 있지 않겠냐...? 원래....의외의 상황이 생길수록..더 기억에 남지 않을 까...키키키키.....*^^*
?영선2003.08.11. 14:16
가도록 해보지.. 아.. 알바하는데다 자꾸 뻥치면 이제 내 말 안믿을텐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