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입니다.

?보영씨·2003.08.10. 13:51(수정됨)·3
어제 졸업식 하고. 짐빼오고 집에서 짐정리 하고~...

벌써 짝주언니 문화 생활은 40번대를 달리고 있고~...

6주동안 신문도 안읽고 인터넷도 안하고 티비도 안봤더니

바보가 된 느낌이네요. 안에 있으니까 정말 다들 보고 싶더라구요~

그동안 어떻게 변했을까? 무슨일이 있었을까? ...

다들 오늘밤 메신저에서 인사드릴께요~~;;;


그럼 만수무강하세요--

댓글 3

?2003.08.10. 14:21
ㅋㅋ 출소 했구나!! 추카한다...ㅋㅋㅋ 이제 노량진이 심심하진 않겠군.. 각오혀~~ㅎㅎㅎ ㅡㅡ;
?2003.08.10. 16:58
아 그립군 노량진.. ㅋㅋㅋ
?별바라기(운기)2003.08.10. 22:07
보영씨~ 빨리 복귀하시게~ 요즘 숫적으로 02학번이 밀리기 시작했다우~